
댓글 45
-
윤ㄴ이
2013.03.27 21:58
김태희가 밭을 간다는 그곳이군요ㅋ
-
Cynus
2013.03.27 22:23
헐!! 이말밖에 할게 없네요 ㅎ ㅎ
-
저 곳이 진정 천국이네요
-
가고싶은 곳이군요
-
장모님의 나라!
-
떠나야겠네요.
-
이쁘네요~^^
-
" " 님이 사진속의 주인공이신가요 ??
참...10년만 젊었어도...ㅠㅠ
-
그래도 제가 저정도는 아닙니다ㅎㅎ
-
Mn
2013.03.28 00:20
내 여권이 어딨더라
-
씨익이
2013.03.28 0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배야 ㅋㅋㅋㅋㅋㅋ
-
씨마스털
2013.03.28 00:26
비자24시간내에 나오는거 추천좀 ...
-
저 남성은 누구지요............
무슨 능력이있는겁니까!!!!!!!!!!!!!!!!!!!!!!!
-
우...크라이나
-
우크라이나 폴란드쪽이 유색인종 차별이 심하다고 들어서 괜히 여행갔다 몰매맞을까봐 두려움이 있네요
정말 축구경기보면 흑형선수들 홈팀관중들한테 엄청 야유듯는게 방송으로도 몇번봤습니다.
이런나라 여행갈때는 B.B크림 얼굴에 떡칠하고 가야겠다고 생각될정도로 심한거같습니다.
-
마지막 사진보면 임신한것 같은데...마무리 했네요...부럽습니다 ㅠㅠ
-
꼭 봐야겠네요, 이제 슬슬 방문준비해봐야겠네요~ㅎㅎ
-
우크라이나 우월하네요 ㅎㅎ
-
쭈냥이
2013.03.28 09:29
아.......... 아 ...... 갈까 ㅡ,ㅡ?
-
OspikeS
2013.03.28 09:46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papico
2013.03.28 10:34
진짜 우크라이나는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
공기
2013.03.28 11:24
우크라이나.....다시 태어난다면 꼭
-
yeshim
2013.03.28 11:29
부럽네요.......^^
-
드림와치
2013.03.28 11:37
저 분은 전생에 분명 나라를 구하셨을 겁니다. ㅜ*
-
히데
2013.03.28 11:56
우왕 이쁘넹....
-
김태희가 소몰고 이나영이 밭간다는... 그 우크라이나~^^
-
헐.... 가야지..........
-
Dionysos
2013.03.28 13:49
꼭 가야겠군요...남자들끼리 ㅋㅋㅋ
-
저남자...너무...부럽...
-
음...지금이라도ㅋㅋㅋ
-
지나비즈
2013.03.28 15:09
다 이런가?ㅋㅋ
-
훈바리
2013.03.28 16:02
부러우면 지는건데
패배의 수렁에서 빠져나오질 않네요.ㅎㅎㅎ
-
처제~ 글쎄 그놈은 안된다니까
-
znkyoung
2013.03.28 18:40
지금 티겟팅중 ㅎㅎㅎㅎ
-
미무이
2013.03.28 19:06
빚내서 함 가봐야 하나..... 흠..
-
클래이
2013.03.29 01:46
죽기전엔 한번 가봐야할텐데...ㅎㅎ
-
저거 근데 진짜 저런분들만 있나요 ?ㅎㅎ
-
MrDj
2013.03.31 00:08
저친구는 전생에 무슨일을 했길래..;;;
-
쿠키박
2013.03.31 13:25
진짜인가 싶네요.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ㅋ
-
햄토리한조
2013.03.31 21:41
요새뜨는 사진.. 임신했다는 풍문이 ㅋㅋㅋ
-
수호천사^^
2013.04.01 17:23
ㅋㅋㅋ 어디 여행사 좋은데 없나요?
-
breitlinggg
2013.04.01 20:48
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인의 나라군요
언제나 가보려나? ㅋ
-
얼마전 태국 카오산에서 놀러온 우크라이나, 근교 국가 아이들 봤는데 정말 예쁘고 잘 빠졌더군요.
아 정말 가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