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일도 지났지말입니다 허허허허
남녀의 샤워차이 ㅎㅎ 뭔가 공감이 ㅋㅋㅋ
댓글 46
-
씨마스털
2013.03.28 00:11
ㅋㅋ 남자가 물절약정신이 더 있네요?
-
사람이 아니무니다~^^;;;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 소변까지 같이 누는게 리얼하네요 ㅋㅋㅋㅋㅋ
-
유군이걱정
2013.03.28 00:45
전진짜 상남자네요! 나야 그냥 나^^
-
visdom
2013.03.28 01:59
10분까지 안걸리죠. 5분이면 ㅇㅋ
-
5분 이내 입니다....ㅋㅋㅋ
-
이걸보니 제가 의외로 여성성이 있나봅니다.ㅋㅋㅋ
-
10분이면 널널한듯.
-
공감되네요..ㅋㅋㅋ 나도 10분인뎁..ㄷㄷㄷㄷ
-
저도 5분이내입니다...ㅋㅋ 공감 되네요 ^^
-
ㅎㅎㅎㅎ따로 하지만 10분입니다ㅎㅎㅎ
-
BlueSpark
2013.03.28 08:00
공감 공감 ㅎㅎ
-
세상러브
2013.03.28 08:12
완전 나네 ㅎㅎ -
ㅋㅋ 5분이면 거뜬하죠
-
공감되네요..ㅎ
-
쭈냥이
2013.03.28 09:27
머리 말리는데 까지 10분 ㅋ
-
10분이면 너무 길지 않나요!
-
OspikeS
2013.03.28 09:44
10분이면 충분하죠^^
-
제가 작년에 올린 글인데 다른 댓글 보실분들은 들어가보세요 ^^
-
papico
2013.03.28 10:32
100%공강
-
작은인연
2013.03.28 11:23
ㅎㅎㅎㅎ 저도 공감되네요~~~ ^^
-
공기
2013.03.28 11:26
저도 속전속결 타입입니다~ㅎㅎ
-
yeshim
2013.03.28 11:28
재미있네요......^^
-
이지스94
2013.03.28 11:37
저는 2,1,3 순서입니다만 ㅋㅋㅋㅋ
-
히데
2013.03.28 11:57
ㅋㅋㅋㅋ 이런걸 어디서퍼오셧남..
-
shaks
2013.03.28 11:58
세수하고 머리감는 시간이나 샤워하는 시간이나
다 똑같이 걸리는 것 같아요,전....ㅎ
-
클래이
2013.03.28 13:54
양치질만 빼고는 제스타일이내요 ㅎㅎ
-
공감합니다ㅋㅋ
-
심히 공감....ㅋㅋㅋ
-
지나비즈
2013.03.28 15:09
여자들 다 저렇게 하나요?ㅋㅋ
-
안젤로12
2013.03.28 16:35
어쩐지.. 집에서 제가 가장 빨리 샤워한다는....;;;;;;;
-
hoho1017
2013.03.28 18:47
ㅎㅎㅎㅎㅎㅎㅎㅎ
-
제국익문사
2013.03.28 19:19
5분이면 다하지요.ㅋㅋㅋ
-
슈퍼마리아노
2013.03.29 00:59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ㅋㅋ
-
돌아온럭키짱
2013.03.29 16:54
양치질하면서 샤워ㅋㅋ저만 하는줄 알았어요
-
znkyoung
2013.03.30 12:53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매니아
2013.03.30 14:39
왜이러는 걸까요 ㅋ
-
어여하세
2013.03.31 02:12
난 여잔가...
-
러시아바나나
2013.03.31 03:08
샤워기 물맞고 있으면 기분좋아서 계속 있게되던데 ㅎㅎ
전 그래서 샤워를 오래해요~
-
햄토리한조
2013.03.31 2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
-
윤ㄴ이
2013.04.01 17:16
포인트는 소변입니다.ㅋㅋㅋ
-
수호천사^^
2013.04.01 17:24
ㅋㅋㅋㅋ 지구를 위해 여성들도 10분안에..
-
Ato
2013.04.01 17:36
난 여자인가....
-
breitlinggg
2013.04.01 20:52
샤워시작 후 5분뒤면 수건으로 물끼 제거 하고 있지요
-
공감합니다.
저는 남성인데 1,2,3을 따로따로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