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해피투게더에 박수홍씨 의블로 차고나왓네요. 방송은 안보이고 시계만 계속쳐다보고잇네요. 박수홍씨도 시계좋아하나보내요.
댓글 12
-
슈퍼마리아노
2013.03.29 00:56
-
박수홍 나오는 요리프로 가끔 보는데 시계가 자주 바뀌더라구요.
-
박수홍..역쉬!! 연예인은 ㅎ;;다르군요
-
yeshim
2013.03.29 09:27
요즘 위블로가 유행인가 봅니다.......^^
-
오우 위블로 저도 눈여겨봐야 겠네요.
-
저도 박수홍은 안보이고 시계에만 눈이 가던데...ㅋㅋㅋ
어쩔수 없나 봅니다~
-
오 나중에 한번 유심히 봐야겠군요 ㅎ
-
안양
2013.03.30 20:22
돈의 화신에서도 오윤아 씨가 차고 나왔었쬬. 시계만 보이더라구요
-
요즈음 가지고 싶은 시계인데...
'
주머니 사정이 문제입니다
-
햄토리한조
2013.03.31 21:38
협찬받나... 음
-
지나비즈
2013.04.01 11:35
연예인들도 짝퉁 많이 찬다던데 저도 유심히 보고있습니다.ㅋ
-
위블로,,,
혹시 협찬 아닌가요.
어느 방송사인지 몰라도 `동치미(?)' 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박수홍씨 위블로 차고 나오던데 매니안 가봐요~~ 그 프로그램에서 고정 패널 중에 빅마마 인가 요리 하는 뚱뚱한 아주머니도 위블로 차고 나옵니다. 의사 한분도 위블로 차고 나오네요~ 위블로 연예인이나 방송인 사이에서 인지도 가 매우 좋은가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