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한곡 추천해봅니다. 잡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생존신고겸 안부인사 전해봅니다.
안개꽃처럼 - https://youtube.com/watch?v=3Anpz0r90rM&si=p29JmyBBHo5g7TIg
오래전 여기 이곳에 아들 대입합격소식 전하면서 회원님들의 축하 인사를 받았던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 많은 시간이 흘렀네요.
그때의 아들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면서 소리세움 이라는 보컬학원을 운영하는데 생애첫 싱글앨범을 발표했네요.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 첫 앨범에 대한 애착과 기대도 있는것 같아요.
한때 실의에빠져 방황하던 시간도 있었는데 잘극복하고 정진하는 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되고픈 마음으로 감성발라드한곡 추천드리며 좋아요도 청해봅니다.
깊은밤 잠못드는 연인들에게 용기와 공감을 전하며,,,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그간 고생 많이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