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부터이런일이 잡담
안녕하세요 타포여러분.... 1일부터 사기당했습니다 허허.... 마음이 안좋네요 모으고 모아서 구매했는데 진짜 막막합니다 거래하신분들 다 좋으신분들이였고해서 사정이있어서 택배로받겠다하고 선금 이체했는데 그대로 차단박혔네요... 마음이 아픕니다
010 5938 3598 이번호입니다 본인이 이호영이라고 주장하고있습니다 조심하세요
댓글 10
-
오데가PK
2026.01.02 10:59
저도 12월 22일 선입금 사기 당했습니다..ㅜㅜ 그맘 잘 알아요..
-
해피맨
2026.01.02 15:01
아....드러븐 사기 공화국....꼭 사기범들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
에고 저도 당한거 같네요...후 번호랑 이 글에 자세히 올려주시면 추가 피해 없을 것 같습니다
-
마누형
2026.01.03 00:12
신고는 따로하셨나요? 저는 바로했습니다
-
해외거주 중이라...불가능합니다;;
-
임대엽94
2026.01.06 15:02
안타깝네요..
-
아 사기꾼 ㅠㅠ 안타깝네요
-
휴 새해엑땜햇다 생각하시고 꼭 더치트에 올리시고 피해절차 밟으시길 바랍니다 ... ㅠ
-
사기꾼 들.. 너무 많은 것 같네요...
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