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기념 예물시계 소개와 이외에 잡담 시계관련
가입기념으로 오늘은 제 예물시계를 소개합니다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 아직 새것같은 롤 op134300 청판입니다.
어떻게든 OP를 너무너무 사고싶어서 이리저리 뛰어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상하게 같이 봤던 오메가 아콰테라랑 깔띠에 산토스등 정이 안갔던거 같아요. 바 인덱스, 매트 다이얼, 오이스터 브레이슬릿, 그리고 상징적인 로고, 신뢰성, 내구성 등 요새도 데일리로 차고 다니면서 가끔은 공산품중에는 완벽한편 아닐까라는 생각도 해요. 가끔은 차고있다가 시계 보면 가슴 설레게 이쁠때가 있습니다. 물론 누군가에게 별거 아닌 엔트리 일 수도 있지만 저에겐 너무나 큰 의미와 매력으로 다가오네요.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기쁜 일을 기념하고자 시계 기추를 생각중입니다.
뭐랄까요 첫 명품시계가 군더더기 없는 OP 고, 파일럿은 제 스타일이랑 안맞고, 다이버를 하나 사고싶은데 섭마가 생각이 났지만 돈도 없고 당분간 정말 롤은 OP로 충분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사러 돌아다닐따 진짜 시계때문에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사실 좀 진절넌덜머리가 났었거든요 ㅎㅎ;;
요새는 약간 예술품같은 블랑팡이 너무 구미가 당겨요..
모든 글을 정독하며 정보 수집하며, 저만의 그놈이 나타나길 날카롭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놈은 일단은 FF 바티 43mm 인데 그 특유의 선레이 다이얼과 뒷빽의 그 시크한 금 로터가 미치게 하더군요. 실물 안보신 분들은 한번 봐보시면 좋겠습니다.
말이 길어졌네요. 주위에는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 주저리 하다가 말이 길어졌습니다.
춥습니다 옷 잘 챙겨입으시고 새해 잘 이겨내보시죠

댓글 9
-
darth vader
2026.01.18 02:37
결혼을 추카드립니다!
-
결혼 축하 드립니다~~~
-
꿀벌윙윙
2026.01.22 19:13
행복한 결혼생활 하십쇼~
-
슈트에 롤렉스 멋지네요
-
빈치하다
2026.02.07 14:48
멋지네요
-
멋있습니다
-
와우 이쁘네요 나도 롤렉스 살껄...
-
현타로템
2026.05.15 09:12
회원님들 읽어주셔서 모두 김사합니다~^^
개인사정으로 늦게 들어왔네요
열심히 활동예정입니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의 대명사 OP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