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는 맨정신(?) 에 쓰더라도..
사실 오늘 못오신분들 너무 아쉬울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저도 타포 활동은 오래 해왔더라도 뭔가모르게 느꼈던 허들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활동했었는데, 용기내서 나와보니 최근? 아니 꽤 오래전부터 가졌던 어떤 모임보다도 재미있었던것같아요. 진작 종종 나올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맛있게 즐긴 사진들 조금 공유합니다
(휴.. 맨정신에 보니 곳곳에 오타에.. 조금 수정했습니다 ㅋㅋ)










후기는 맨정신(?) 에 쓰더라도..
사실 오늘 못오신분들 너무 아쉬울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저도 타포 활동은 오래 해왔더라도 뭔가모르게 느꼈던 허들로 인해 온라인으로만 활동했었는데, 용기내서 나와보니 최근? 아니 꽤 오래전부터 가졌던 어떤 모임보다도 재미있었던것같아요. 진작 종종 나올껄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맛있게 즐긴 사진들 조금 공유합니다
(휴.. 맨정신에 보니 곳곳에 오타에.. 조금 수정했습니다 ㅋㅋ)










아...글애서 엄청난 즐거움이 묻어나옵니다!! 다음엔 저도 용기내서 참석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