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TUDOR)데이비드 베컴 x 케르스티 부아스2.jpg

튜더(TUDOR)가 브랜드 홍보대사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을 앞세워 알프스 산맥에서 스노보드에 도전한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 관련 영상 함께 감상하시죠. 

이번 체험 캠페인은 튜더가 최근 몇 년간 강조하는 '대담하게 도전하라'는 뜻의 해시태그 슬로건(#BornToDare)에서 착안해 도전 정신을 강조하고,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튜더 시계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것임을 어림할 수 있습니다. 베컴은 올 초에도 마이애미 해변에서 프리다이빙에 도전하는 등 튜더와 함께 이러저러한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브랜드 홍보 활동에 재미를 붙인 듯합니다. 

TUDOR)데이비드 베컴 x 케르스티 부아스1.jpg

데이비드 베컴은 노르웨이 출신의 올림픽 국가대표이자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메달 리스트인 케르스티 부아스(Kjersti Buaas)로부터 스노보드 개인 레슨을 받은 후 헤드 램프를 착용한 상태로 새벽 일찍부터 산에 올라 슬로프 정상에서 알프스 산맥을 가로지르며 활강하는 체험에 도전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그는 "세계적인 선수를 따라 시도하고 배우는 건 정말 멋진 일이에요. 굉장한 경험이었고,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음엔 어떤 도전을 하게 될지 모르지만, 늘 그렇듯 대담하게 도전해야죠!"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베컴의 손목에는 올해 바젤월드 신제품인 블랙 베이 P01(Black Bay P01)이, 케르스티 부아스의 손목에는 블랙 베이 버건디 패브릭 스트랩 모델이 빛을 발했습니다.  

000000000000000000000.jpg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0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