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01-cover.jpg

스위스 시계제조사 튜더(TUDOR)의 국제 품질 보증 기간이 기존의 2년에서 5년으로 늘어난다는 소식입니다. 

같은 그룹사인 롤렉스(Rolex)가 2015년 7월부터 5년 보증 기간을 공표했던 것을 상기하면 다소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매뉴팩처 무브먼트를 탑재한 라인업을 확충하고 컬렉션을 정비하는데 시간이 걸린 만큼 현 시점에서 5년 보증 기간 선언은 튜더 브랜드에 시사하는 바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지난해 리치몬트 그룹 소속 브랜드들(ex. 예거 르쿨트르, 까르띠에, IWC, 파네라이)이 연달아 8년 보증 기간을 앞세운 것을 의식한 결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어찌됐든 그룹사 간의 이러한 경쟁은 결국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바람직한 변화이기에 환영할 만 합니다. 

M79250BA-0002_slate_fabric_slate_(Nov-2018-019)_AMB.jpg
- 블랙 베이 브론즈 

이로써 2020년 1월 1일부터 구매한 모든 튜더 제품에는 예외 없이 5년간의 국제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7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 사이에 구매한 튜더 제품의 보증 기간 역시 18개월 연장되어 총 3년 반까지 보증된다고 합니다. 앞서 언급한 리치몬트 브랜드들처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별도의 인증/등록 절차 없이도, 튜더 에프터 세일즈 전산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등록 및 연장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합니다. 

TUDOR)블랙베이크로노S&G_스틸2.jpg
- 블랙 베이 크로노 S&G

향후 튜더 제품 구매 계획이 있거나 최근 1년 반 내 공식 매장에서 구매한 이력이 있다면 올해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5년 보증 기간 혜택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UDOR)블랙베이크로노S&G_패브릭.jpg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0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