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Eno

조회 1015·댓글 22
TUDOR) 신세계 센텀시티3.jpg

스위스 시계제조사 튜더(TUDOR)가 최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에 이어 부산 지역에만 벌써 세 번째이자 국내 9번째 공식 판매점이 문을 연 것입니다. 

TUDOR) 신세계 센텀시티2.jpg

공식 판매점 명보사에 의해 신세계 센텀시티점 2층에 오픈한 튜더 매장은 기존의 부티크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규모는 작지만, 블랙과 레드 컬러를 주로 사용한 튜더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어김없이 꾸며졌습니다. 관련해 튜더 한국 공식 수입원 관계자는 "앞으로 부산 해운대구 지역 주민뿐만 아니라 울산, 포항 등 일대의 시계애호가들과도 교류할 수 있는 정식 창구가 마련되었다"고 기대감을 표했습니다. 

M28600-0005_blueRom_91060_V.jpg
- 튜더 로열 41mm 데이 데이트 신제품 

매장 안팎을 채운 각각의 쇼케이스에는 튜더를 상징하는 플래그십 컬렉션 블랙 베이(Black Bay)를 비롯해, 펠라고스(Pelagos), 헤리티지 크로노(Heritage Chrono), 튜더 1926, 글래머(Glamour), 클래어 드 로즈(Clair de rose), 그리고 가장 최근에 론칭한 튜더 로열(TUDOR Royal) 컬렉션까지 다채로운 신제품들을 직접 착용해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 지역에 거주하는 타임포럼 회원분들은 백화점 방문하실 때 한 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david_beckam_02.jpg
- 튜더 로열을 착용한 홍보대사 데이비드 베컴 화보샷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0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