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Cartier Care - Product Push.jpg

까르띠에(Cartier)가 지난 11월 12일부터 한층 향상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보장하는 까르띠에 케어(Cartier Care)를 선보였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까르띠에 웹사이트를 통해 까르띠에 케어 서비스 페이지(cartier.com/services/cartiercare)에 접속한 후 해당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시계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품질 보증 기간이 최대 8년까지 연장됩니다. 

CARTIER_GROOM_5524.jpg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올해 예거 르쿨트르도 일명 케어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8년까지 연장한다고 공표한 바 있는데요. 스위스 시계 업계 대다수의 브랜드들이 2년 정도의 국제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롤렉스, 오메가, 율리스 나르당, 브라이틀링(자사 무브먼트 한정) 정도만이 5년 정도의 품질 보증 기간을 보장하는 것을 떠올리면, 리치몬트 그룹 소속 일부 브랜드들(까르띠에, 예거 르쿨트르)이 제공하는 8년 품질 보증 기간이 얼마나 파격적인 수준인가를 새삼 실감하게 됩니다. 

11_Santos_de_Cartier_Compo.jpg
-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02_CARTIER_SIHH2019_SANTOS_DE_CARTIER_W2SA0011.jpg
- 산토스-뒤몽 워치 핑크 골드 & 스틸 라지 모델

사실 8년 안이면 자성 제거나 오차 조정, 방수 테스트 때문이든, 혹은 이 모든 걸 포함한 오버홀 때문이든 꼭 서비스 센터를 방문할 일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그런데 기존에 유가로 처리했던 부분을 까르띠에 케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제품 정보만 정확하게 등록하면 이제는 무가 서비스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02_CARTIER_SIHH2019_BAIGNOIRE_WGBA0007.jpg
- 베누아 워치 옐로우 골드 스몰 모델 

이렇듯 시계 등록을 마친 고객들은 보통 직영 부티크에서 제공하는 유지보수 서비스를 비롯해 컬렉션에 대한 관리 조언 등 다양한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계뿐만 아니라 메종의 전 카테고리(주얼리, 워치메이킹, 가죽 제품, 액세서리)로 까르띠에 케어 서비스를 확대 적용해나갈 예정이며, 제품 구매시 부티크에서도 등록 절차를 밟을 수 있도록 안내 받게 됩니다. 

08_CARTIER_SIHH2019_CARTIER_PRIVE_WHTN0006.jpg
- 까르띠에 프리베 또노 더블 타임존 스켈레톤 워치 플래티넘 모델 (100피스 한정)

까르띠에 케어 서비스 런칭 관련해 까르띠에 인터내셔널 마케팅 &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아르노 카레즈(Arnaud Carrez)는 “까르띠에 케어는 메종에 있어 혁신을 의미합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메종과 교류하면서 얻은 개인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발전을 거듭하며, 새로운 영역과 기술을 탐구해 나갑니다. 우리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거나 고객과의 관계를 시작하는 매개체 혹은 최상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수단이 되어줍니다.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이전에 본 적 없는' 놀라운 경험을 원하고 있습니다. 까르띠에는 그 어느 때보다 적절한 행보를 이어가면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놀라움을 선사하여 궁극적으로 고객과의 관계에 강력한 상호 작용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Corpo_1800x1800_Red Box LA.jpg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