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몽블랑(Montblanc)이 2020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What Moves You, Makes You)'는 내용의 메시지를 담은 해당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영화 '킹스맨'과 '로켓맨'으로 세계적인 스타 반열에 오른 영국 배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을 선정했습니다. 

(사진자료) 몽블랑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촬영 현장 속 태런 에저튼 (1).jpg
태런 에저튼

몽블랑은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기 일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고 실현해나가는 사람들을 가리켜 '마크 메이커(Mark Makers)'로 통칭하고 있는데요. 배우 태런 에저튼이 몽블랑의 2020년 새 글로벌 캠페인의 첫 마크 메이커로서 활약하게 된 것입니다. 관련해 몽블랑 CEO 니콜라 바레츠키(Nicolas Baretzki)는 “새로운 캠페인은 몽블랑 DNA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며 “성공의 코드를 새롭게 정의한 마크 메이커를 통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자료) 제77회 골든 글로브 로켓맨 태런 에저튼.jpg
-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당시의 태런 애저튼

참고로 몽블랑과 태런 애저튼의 인연은 몇 해 전부터 지속적으로 이어져 왔으며, 올 초 1월 5일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열린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태런 애저튼이 '로켓맨'으로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할 당시에는 몽블랑의 스타 레거시 오토매틱 데이트(Star Legacy Automatic Date) 42mm 스틸 모델(Ref. 119956)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사진자료) 몽블랑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촬영 현장 속 태런 에저튼 (2).jpg

몽블랑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 선정된 광고대행사 위든+케네디 암스테르담(Wieden + Kennedy Amsterdam)이 제작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은 한국에서는 4월 말부터 몽블랑코리아 공식 e-부티크 및 각종 매거진과 SNS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입니다. 

(사진자료) 몽블랑의 새로운 글로벌 마크메이커, 영화배우 태런 에저튼.jpg

한편 태런 에저튼은 해당 화보 속에서 몽블랑의 2020년 워치 컬렉션 주요 신제품 중 하나인 1858 지오스피어 블루(1858 Geosphere Blue)를 착용했습니다. 

MON_323431_PS_11_022_BASE_M_eciRGBv2_2024547.jpg
- 몽블랑 1858 지오스피어 블루 신제품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