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ZENITH_GINZA-6.jpg

제니스(Zenith)가 최근 일본 긴자 중심가에 부티크를 오픈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하는 한정판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ZENITH_GINZA-BOUTIQUE-OPENING-9.jpg

크로노마스터 리바이벌 루팡 3세 - 세컨드 에디션(Chronomaster Revival Lupin The Third – 2nd Edition)은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1970~80년대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은 신제품입니다. 하지만 시계 외형만 봐서는 큰 연관성을 발견하기 어렵습니다. 긴자 부티크 오픈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관련해 하나의 구실이 필요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ZENITH_LUPIN-THE-THIRD-2ND-EDITION_SOLDIER.jpg

37mm 직경의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는 지난해 엘 프리메로(El Primero) 탄생 50주년을 맞아 최초의 오리지널 엘 프리메로 모델(Ref. A384) 중 하나를 현대적으로 복각한 엘 프리메로 A384 리바이벌 에디션의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 다이얼 바탕에 블랙 카운터를 조합해 크로노그래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일명 '팬더'로 불리는 나름대로 개성적인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로듐 도금 마감한 바 인덱스 및 핸즈에는 의도적으로 색이 바랜 듯한 올드 라듐톤을 재현한 베이지톤의 슈퍼루미노바를 코팅해 전체적으로 조금 더 빈티지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다이얼 외곽 챕터링에는 어김없이 타키미터 스케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ZENITH_LUPIN-THE-THIRD-2ND-EDITION.jpg

무브먼트는 가장 클래식한 엘 프리메로 칼리버 400을 탑재했습니다(진동수 5헤르츠, 파워리저브 50시간). 투명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백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매뉴팩처 하이비트 자동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방수 사양은 50m. 오리지널 A384와 마찬가지로 3연의 링크로 연결된 일명 래더(Ladder, 사다리 모양) 타입의 스틸 브레이슬릿을 체결해 클래식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03.L384-2.40007.M384_PR_CréditOutsideOfJapan.jpg

크로노마스터 리바이벌 루팡 3세 - 세컨드 에디션(Ref. 03.L384-2.400/07.M384)은 총 200피스 한정 출시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리테일가는 9천 400 스위스 프랑(CHF)으로 책정됐습니다. 크로노마스터 리바이벌 루팡 3세 - 세컨드 에디션은 긴자 부티크에서 먼저 독점 선보인 후 차츰 다른 지역의 제니스 부티크 및 e-샵, 그리고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국내 입고 여부는 아직 미정입니다.


타임포럼 SNS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카페
Copyright ⓒ 2023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없이 사진과 원고의 복제나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