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F뉴스
댓글작성 +2 Points

Picus_K

조회 5011·댓글 20

20150216165230a.jpg


크로노스위스는 이번 바젤월드 2015를 통해 새로운 얼굴의 타임마스터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GMT 기능의 시계는 어느 시계브랜드에서나 흔히 볼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모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크로노스위스의 스포츠 시계 라인인 타임마스터 컬렉션에 이런 기본적인 타임온리 GMT 모델이 없었다는 것은 특이한 일이기도 합니다.(타임마스터 컬렉션에 크로노그래프 + GMT 모델이 있습니다.) 그런 점이 오히려 이 모델이 신선하게 다가오는 이유일 듯 합니다. 여기에 카본 다이얼 역시 크로노스위스에서는 최초로 적용되어 한층 스포티함을 강조했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기존의 타임마스터의 아이코닉 디자인을 그대로 엿볼수 있습니다. 44mm 직경에 팬 문양의 솔리드백, 양파용두가 적용된 케이스. 4개의 아라빅 인덱스와 타임마스터 특유의 핸즈는 여전합니다. 야광을 위한 도료는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좀 더 순백색에 가까운 컬러가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었고 '레이싱 옐로우'로 명명된 진한 옐로우 컬러의 GMT 핸즈와 마킹은 다이얼의 느낌을 한층 풍부가게 합니다. 다이얼 가장자리로 GMT를 위한 24시간계 인덱스가 자리잡아 다이얼의 밸런스를 좋게합니다.


CHR-00.jpg


크로노스위스에서는 F1 싱가폴 그랑프리 대회의 스폰서로 참여해왔고 관련 에디션도 선보인 바 있습니다만, 레이싱 컨셉을 보여주기 위한 디자인이라면 이번 모델은 매우 성공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탑재된 무브먼트는 크로노스위스의 칼리버 C.289 무브먼트입니다. 다이얼 상으로 봐서는 ETA 2893-2 베이스로 짐작됩니다.


같이 공개된 모델은 총 3종으로 카본 다이얼 버전, 카본 다이얼에 DLC 코팅 케이스 버전, 썬버스터 블루(galvanic blue) 다이얼 버전이 함께 출시되었으며, 스틸 브레이슬릿 외에 러버 스트랩 및 섬유 스트랩이 적용되었습니다.


CHR-01.jpg


CHR-03.jpg


CHR-02.jpg



실시간 정보 및 뉴스 공지는 타임포럼 SNS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imeforumKorea
페이스북과 연동된 타임포럼 트위터 --> https://twitter.com/timeforum_kr
타임포럼 네이버 --> http://cafe.naver.com/timeforumnaver

Copyright ⓒ 2015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이 게시물은 타임포럼이 자체 제작한 것으로 모든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의 무단복제나 도용은 저작권법(97조5항)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포럼 뉴스 게시판 바로 가기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유튜브 바로 가기
페이스북 바로 가기
네이버 카페 바로 가기

Copyright ⓒ 2024 by TIMEFORUM All Rights Reserved.
게시물 저작권은 타임포럼에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진과 원고를 복제 또는 도용할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