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준소빠 802  공감:5 2024.05.23 21:28

회원님들 한 주 잘 보내고 계십니까~

 

그렇습니다... 새 브랄을 하나 데려왔읍니다.

브랄은 두짝이여야...흡 아무쪼록 최상의 상태와 공격적인 가격의 좋은 매물이 나와 참지 못했습니다. ㅎㅎㅎ

이럴거면 차라리 열심히 모았다가 삼대장 시계 하나 사는게 낫겠다 싶기도 한데... 언젠가는 그렇게 흑화? 백화?가 될 수도 있겠지만 현재로선 물량으로 밀어 붙이면서 하나씩 물고 뜯고 맛보는 재미에 빠져사는 중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분명 삼대장 시계 하나로는 만족하지 못할 사람인게 안봐도 비디오네요;;

 

거두절미하고~ 저의 두 번째 브랄로 시계생활을 함께 할 시계는 90년대 후반의 크로노맷 A13050.1 입니다. 그럼 사진 갑니다~

 

 

제치 가죽스트랩과 버클이 달려왔는데 왠지 살짝 아재의 느낌이 강력해서 집에 굴러다니는 메쉬스트랩으로 교체를 해주었읍니다. 역시 브랄은 메쉬스트랩이 잘 어울리지 않나... 싶구요~ 케이스 사이즈는 39mm라 제 손목에 아주 딱 적당한 크기인데 러그 부분이 일자로 빠져있는 케이스라 손목에 착 감기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래도 브랄의 크로노그래프는 한 번 또 물고 뜯고 맛보는 경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아주 적절히 잘 들여온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것도 기요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아이보리색 바탕에 잘 어울리는 고급진? 기교가 들어가있고 실버 섭다이얼과 조합이 좋게 느껴집니다. 라이더탭과 크로노 푸셔의 디자인도 뭔가 예전의 과한가 싶은 브랄의 느낌이 짙게 느껴지는게 제 취향과 맞아 떨어집니다.

 

한 가지 재밌는 점은 판매자 분이 60~70대 의사셨는데 "이거 할머니가 남긴 유산이야" 라고 귀띔을 해주셨는데 음...그 할머니 분의 취향 아주 많이 존중합니다 ㅎㅎ 저도 할아버지가 됐을 때 아직 시계를 좋아하고 자식들이나 손자들에게 아끼던 시계 물려줄 수 있는 쿨한 할아버지가 되고 싶네요 ㅎㅎㅎ

 

 

자연광에 더욱 블링블링한 브랄

인덱스의 노랗게 익은 부분도 야광이 아니였을까 싶은데 현재 기능은 상실한 상태네요 ㅠ 그래도 시분침과 라이더탭의 야광은 아직 살아있어 만족하고 있슴다 ㅎㅎ

 

 

처음으로 접해보는 발쥬7750 무브가 달린 시계라 바로 뚜껑도 따 보았습니다. 항상 봐오던 무브와 달리 아주 복잡하고 어렵게 생긴게 고장내지 않고 잘써야 겠네요 ㅎㅎㅎ

아무쪼록 올해도 계획에 없던 무지성 기추가 지속되고 있어 곶간은 토막이 나고 있지만 돈은 또 열심히 벌면 되니까여~ 계속해서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한주 되십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BREITLING FORUM BASICS [5] 타임포럼 2012.04.18 11210 2
Hot 비인기(?) 제품 [10] 타이어점검 2025.08.19 3188 1
Hot 탑타임 B31 충동구매 완 [10] hogdog 2025.06.08 1198 2
Hot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준소빠 2024.12.09 5912 3
Hot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재추나기 2024.12.01 1998 5
11227 브라이틀링의 팬더 두마리~ [13] file JLCMaster 2025.05.08 479 3
11226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스틸퓌시 시계 [1] file 체게바라xx 2025.05.05 458 0
11225 영입신고 - 내비타이머 재팬 에디션 [20] file JLCMaster 2025.04.12 970 1
11224 브랄당 힘 냅시다!!ㅎㅎ [5] file 글배이 2025.04.12 477 2
11223 브랄당에 입당신고합니다^^ [6] file 빵빵건담 2025.04.04 475 1
11222 네비타이머 [5] file 북신 2025.04.02 466 1
11221 같은 카페 다른 브라이틀링 [5] file 마이클죠 2025.03.16 602 2
11220 혹시 이 시계(콜트) 모델명 아시는 분 계실까요? [3] file kokekuka 2025.03.12 473 0
11219 증명사진 업데이트! [14] file 재추나기 2025.03.09 493 2
11218 구구구구구형 슈퍼오션 헤리티지요!! [4] file 글배이 2025.03.09 468 1
11217 Navi VS Avi [12] file ClaudioKim 2025.03.05 527 3
11216 브라이틀링 왜 이렇게 이뻐보이죠 [17] dirty 2025.01.20 892 0
11215 브라이틀링 크로노그래프 포켓워치 [12] file 밍구1 2025.01.12 670 3
11214 문제가 생겼습니다...ㅠ [5] file pkjshs 2025.01.07 732 1
11213 2025년 첫글도 그냥 이걸로 할래요~ [8] file 준소빠 2025.01.04 496 2
11212 2024년 엔딩 기추! 보기 힘든 브랄 2 [8] file 준소빠 2024.12.31 669 4
11211 오랜만에 득템입니다^^ [8] file 마이클죠 2024.12.30 633 2
11210 저의 브라이틀링 [9] file 툼스톤 2024.12.18 903 0
11209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file 준소빠 2024.12.09 5912 3
11208 항상 만족스러운 내비타이머!! [2] file Obama 2024.12.08 876 0
11207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file 재추나기 2024.12.01 1998 5
11206 시월드 찬스 & 퀴즈 [8] file timeless7 2024.11.23 645 2
11205 늦가을 초겨울 맞이 [10] file 재추나기 2024.11.20 687 3
11204 메롱 불목보냅니다 ㅋㅋㅋ [6] file timeless7 2024.10.31 633 0
11203 매장에서 줄조절시 생긴 흠집(해결) [9] file carpediem 2024.10.28 887 0
11202 브라이틀링 크로노맷 36mm 빅토리아베컴 한정판 에디션 [3] file 까꿍띵똥뽀숑 2024.10.21 782 0
11201 간만의 이른 브런치와 네비'' [11] file timeless7 2024.10.13 690 2
11200 기추했어요.. 어벤져2 잼티 코리아 에디션! [8] file 안아푸당. 2024.10.08 996 1
11199 브라이틀링~!!! [4] 북신 2024.09.28 633 0
11198 영원한 네비타이머~ [12] file 밍구1 2024.09.25 871 2
11197 네비타이머.... 안질립니다 [10] file 오션의왕 2024.09.18 1028 1
11196 오늘은 크로노맷 B01 착용하고 팔당라이딩함 [13] file 장군1018 2024.09.09 728 3
11195 빙하기 해동작업에 합세..! [31] file 재추나기 2024.09.08 3177 7
11194 얼어붙은 브라이틀링동을 녹이며 - 득템 [11] file JLCMaster 2024.09.07 850 3
11193 겨울도 아닌데 얼어붙은 브라이동 녹이기 작업 [16] file 준소빠 2024.09.06 67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