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는 로즈골드 구형 네비타이머와 프리미에르 수동 자동
아래는 네비타이머와 탑타임 크로노맷입니다.
브라이틀링은 참 멋진시계예요 코스모넛 하나만 더사고싶어요
댓글 9
-
kuwata
2024.12.18 20:04
-
툼스톤
2024.12.19 05:44
43mm입니다 ""
-
kuwata
2024.12.21 01:52
답글 감사합니다
종종 멋진 사진 부탁드려요^ ^
-
묵직하고 엄청난 콜렉션입니다 ㄷㄷ 멋있습니다
-
툼스톤
2024.12.20 11:48
감사합니다^^ 브랄은 사랑입니다
-
타임매냐
2024.12.21 21:15
캬 찐 브랄 매니아 인정입니다👍🏻
-
마이클죠
2025.01.01 23:52
1열에 골드시계들 너무 이쁘네요^^
-
타임매냐
2025.01.16 22:10
캬 ㅋㅋ진짜 브랄 매니아 시네요... 충분히 매력있는 모델인건 확실합니다!
-
Obama
2025.01.18 19:07
멋진 조합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BREITLING FORUM BASICS [5] | 타임포럼 | 2012.04.18 | 11201 | 2 |
| Hot | 비인기(?) 제품 [10] | 타이어점검 | 2025.08.19 | 3182 | 1 |
| Hot | 탑타임 B31 충동구매 완 [10] | hogdog | 2025.06.08 | 1176 | 2 |
| Hot |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 준소빠 | 2024.12.09 | 5899 | 3 |
| Hot |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 재추나기 | 2024.12.01 | 1993 | 5 |
| 11226 |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스틸퓌시 시계
[1] | 체게바라xx | 2025.05.05 | 458 | 0 |
| 11225 |
영입신고 - 내비타이머 재팬 에디션
[20] | JLCMaster | 2025.04.12 | 969 | 1 |
| 11224 |
브랄당 힘 냅시다!!ㅎㅎ
[5] | 글배이 | 2025.04.12 | 476 | 2 |
| 11223 |
브랄당에 입당신고합니다^^
[6] | 빵빵건담 | 2025.04.04 | 475 | 1 |
| 11222 |
네비타이머
[5] | 북신 | 2025.04.02 | 465 | 1 |
| 11221 |
같은 카페 다른 브라이틀링
[5] | 마이클죠 | 2025.03.16 | 602 | 2 |
| 11220 |
혹시 이 시계(콜트) 모델명 아시는 분 계실까요?
[3] | kokekuka | 2025.03.12 | 472 | 0 |
| 11219 |
증명사진 업데이트!
[14] | 재추나기 | 2025.03.09 | 491 | 2 |
| 11218 |
구구구구구형 슈퍼오션 헤리티지요!!
[4] | 글배이 | 2025.03.09 | 468 | 1 |
| 11217 |
Navi VS Avi
[12] | ClaudioKim | 2025.03.05 | 525 | 3 |
| 11216 | 브라이틀링 왜 이렇게 이뻐보이죠 [17] | dirty | 2025.01.20 | 891 | 0 |
| 11215 |
브라이틀링 크로노그래프 포켓워치
[12] | 밍구1 | 2025.01.12 | 669 | 3 |
| 11214 |
문제가 생겼습니다...ㅠ
[5] | pkjshs | 2025.01.07 | 732 | 1 |
| 11213 |
2025년 첫글도 그냥 이걸로 할래요~
[8] | 준소빠 | 2025.01.04 | 496 | 2 |
| 11212 |
2024년 엔딩 기추! 보기 힘든 브랄 2
[8] | 준소빠 | 2024.12.31 | 668 | 4 |
| 11211 |
오랜만에 득템입니다^^
[8] | 마이클죠 | 2024.12.30 | 633 | 2 |
| » |
저의 브라이틀링
[9] | 툼스톤 | 2024.12.18 | 902 | 0 |
| 11209 |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 준소빠 | 2024.12.09 | 5899 | 3 |
| 11208 |
항상 만족스러운 내비타이머!!
[2] | Obama | 2024.12.08 | 876 | 0 |
| 11207 |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 재추나기 | 2024.12.01 | 1993 | 5 |
| 11206 |
시월드 찬스 & 퀴즈
[8] | timeless7 | 2024.11.23 | 644 | 2 |
| 11205 |
늦가을 초겨울 맞이
[10] | 재추나기 | 2024.11.20 | 687 | 3 |
| 11204 |
메롱 불목보냅니다 ㅋㅋㅋ
[6] | timeless7 | 2024.10.31 | 633 | 0 |
| 11203 |
매장에서 줄조절시 생긴 흠집(해결)
[9] | carpediem | 2024.10.28 | 885 | 0 |
| 11202 |
브라이틀링 크로노맷 36mm 빅토리아베컴 한정판 에디션
[3] | 까꿍띵똥뽀숑 | 2024.10.21 | 781 | 0 |
| 11201 |
간만의 이른 브런치와 네비''
[11] | timeless7 | 2024.10.13 | 690 | 2 |
| 11200 |
기추했어요.. 어벤져2 잼티 코리아 에디션!
[8] | 안아푸당. | 2024.10.08 | 995 | 1 |
| 11199 | 브라이틀링~!!! [4] | 북신 | 2024.09.28 | 632 | 0 |
| 11198 |
영원한 네비타이머~
[12] | 밍구1 | 2024.09.25 | 869 | 2 |
| 11197 |
네비타이머.... 안질립니다
[10] | 오션의왕 | 2024.09.18 | 1028 | 1 |
| 11196 |
오늘은 크로노맷 B01 착용하고 팔당라이딩함
[13] | 장군1018 | 2024.09.09 | 725 | 3 |
| 11195 |
빙하기 해동작업에 합세..!
[31] | 재추나기 | 2024.09.08 | 3174 | 7 |
| 11194 |
얼어붙은 브라이틀링동을 녹이며 - 득템
[11] | JLCMaster | 2024.09.07 | 849 | 3 |
| 11193 |
겨울도 아닌데 얼어붙은 브라이동 녹이기 작업
[16] | 준소빠 | 2024.09.06 | 676 | 3 |
| 11192 |
브라이동이 얼었군요! 시계사진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11] | 퓨어브라이트 | 2024.09.06 | 622 | 3 |
너무 멋진 컬랙션이네요
아래 실버네비타이머는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