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전역이라 나름 길었던 장교 생활 잘 마무리했다 생각하면서 괜찮은 시계 하나 들이려고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브라이틀링 콜트 왜 이렇게 눈에 들어오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심지어 구구형이라 매물은 이베이에만... 290-320만원 대에 포섭해있고 박봉이라 손이 떨리면서 계속 살까말까 고민되네요 ㅋㅋㅋ
개인 거래 매물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하나, 기다리는게 시간낭비일지 며칠째 아른거려 고민입니다.
구구형 콜트 A17380 가진 분들께 지금 사도 후회없는 시계인지 여쭙고 싶네요..
댓글 17
-
dirty
2025.01.21 23:22
들이고 싶은데 마침 업로드된 구구형 콜트가 시계 단품이라니 고민되네요
-
dirty
2025.01.22 00:14
한 가지만 더 여쭈어봐도 되겠습니까?
구구형 콜트 A17380이며 보증서로 정품인증이 되었다는 상품인데
시계 본품만 있는 개인 거래 상품입니다.
195에 구해도 될련지요?
고가의 상품을 개인간 거래하는 것이 처음이라 늦은 밤인데도 이리 여쭙습니다.
타 구성품이 없는 것 또한 걱정이 들기도 하여 의견 주셨던 분께 고견 구하고자 합니다.
혹시 실례되었다면 죄송합니다.
걱정이 되는데도 욕심이 생겨 이렇게 댓글로 여쭙게 되었습니다.
상품 사진 첨부 드립니다... 괜찮으시다면 고견주시면 참고하여 유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시 삼각형에 나머지 네모 인덱스 버전일까요? 매물이 극히 드물어서 기다려도 나올 가능성이 낮아보입니다!
-
dirty
2025.01.21 23:23
맞습니다. 12시 삼각형애 나머지 사각형... 500m 방수 버전

마침 하나 매물이 195에 올라왔는데 시계 단품이라 너무 고민되네요
해당 시계 보고 있는 중입니다...
-
연식도 있고 험하게 찬듯보입니다. 상태가 좋으면 모르겠지만 제 취향 매물은 아니네요. 구합니다 글을 올려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
Obama
2025.01.21 20:55
가져도 채워지지는 않겠지만 그 과정을 알기 위해서는 가져봐야 하지요.
-
dirty
2025.01.21 23:24
이게 시작일 것 같아서 무섭네요
신품 구매가 아니라서 그런가 가격대 있는 상품 거래가 꽤 걱정되기도 하네요
망설여지는게 좀 천천히 고민을 해봐야 싶기도 합니다 그치만 너무 가지고 싶은 시계네요
-
우선은 이 시계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다면 가져보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ㅎㅎㅎ 겪어보니 평생 같이가는 시계는 없는 것 같구요~
195만원 매물 저도 봤는데 일단 크라운의 고질적인 문제 때문에 뭔가 조치를 했다고 한거 같습니다~ 빈티지 시계의 경우에는 그런 경우가 많고 적당히 수용되는 경우도 있지만 이 정도 네오빈티지에서는 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인 듯 합니다.
-
궁금한건 일단 경험해봐야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저라면 구매할것 같습니다.
다만 저는 풀셋 아니면 구매하지 않는 성격이라....
더 좋은 매물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것 또한 즐거움 입니다. ^^
-
마이클죠
2025.01.28 15:15
콜트 이쁘죠^^ 전 쿼츠 크로노로 있는데 제가 샀던 2010년대 초 기준으로 마감은 롤렉스 싸대기 날렸습니다. 지금도 주말에 잘 차고있죠. 괜찮은 중고라면 추천합니다. 나중에 더 고오급 시계 사셔도 콜트는 브레슬릿 가죽줄 러버 모두 어울려서 끝까지 가져갈 시계입니다.
-
서울의탈
2025.02.10 13:13
비용은 비싸지만 종로 세운스퀘어 돌아다니시면 있을거에요
상태 좋은게 잘없으니 한번 가보심이
-
Obama
2025.02.12 14:21
브라이틀링 이쁘죠.
-
Obama
2025.02.18 13:28
너무 낡은 느낌인데요. 더 최근 것 기다리시지요.
-
뀨콜트가 이쁘긴하죠ㅎㅎ 저도 기회되면 맛보고싶습니다
-
타임매냐
2025.03.13 20:54
콜트 ㅎㅎ 마초 느낌 강하고 무난하게 차기엔 베스트죠!
-
차르
2025.12.09 18:50
이유는 하나입니다 이쁘니까 이뻐보이는거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BREITLING FORUM BASICS [5] | 타임포럼 | 2012.04.18 | 11201 | 2 |
| Hot | 비인기(?) 제품 [10] | 타이어점검 | 2025.08.19 | 3182 | 1 |
| Hot | 탑타임 B31 충동구매 완 [10] | hogdog | 2025.06.08 | 1176 | 2 |
| Hot |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 준소빠 | 2024.12.09 | 5899 | 3 |
| Hot |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 재추나기 | 2024.12.01 | 1993 | 5 |
| 11226 |
브라이틀링 슈퍼오션 스틸퓌시 시계
[1] | 체게바라xx | 2025.05.05 | 458 | 0 |
| 11225 |
영입신고 - 내비타이머 재팬 에디션
[20] | JLCMaster | 2025.04.12 | 969 | 1 |
| 11224 |
브랄당 힘 냅시다!!ㅎㅎ
[5] | 글배이 | 2025.04.12 | 476 | 2 |
| 11223 |
브랄당에 입당신고합니다^^
[6] | 빵빵건담 | 2025.04.04 | 475 | 1 |
| 11222 |
네비타이머
[5] | 북신 | 2025.04.02 | 465 | 1 |
| 11221 |
같은 카페 다른 브라이틀링
[5] | 마이클죠 | 2025.03.16 | 602 | 2 |
| 11220 |
혹시 이 시계(콜트) 모델명 아시는 분 계실까요?
[3] | kokekuka | 2025.03.12 | 472 | 0 |
| 11219 |
증명사진 업데이트!
[14] | 재추나기 | 2025.03.09 | 491 | 2 |
| 11218 |
구구구구구형 슈퍼오션 헤리티지요!!
[4] | 글배이 | 2025.03.09 | 468 | 1 |
| 11217 |
Navi VS Avi
[12] | ClaudioKim | 2025.03.05 | 525 | 3 |
| » | 브라이틀링 왜 이렇게 이뻐보이죠 [17] | dirty | 2025.01.20 | 891 | 0 |
| 11215 |
브라이틀링 크로노그래프 포켓워치
[12] | 밍구1 | 2025.01.12 | 669 | 3 |
| 11214 |
문제가 생겼습니다...ㅠ
[5] | pkjshs | 2025.01.07 | 732 | 1 |
| 11213 |
2025년 첫글도 그냥 이걸로 할래요~
[8] | 준소빠 | 2025.01.04 | 496 | 2 |
| 11212 |
2024년 엔딩 기추! 보기 힘든 브랄 2
[8] | 준소빠 | 2024.12.31 | 668 | 4 |
| 11211 |
오랜만에 득템입니다^^
[8] | 마이클죠 | 2024.12.30 | 633 | 2 |
| 11210 |
저의 브라이틀링
[9] | 툼스톤 | 2024.12.18 | 902 | 0 |
| 11209 |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 준소빠 | 2024.12.09 | 5899 | 3 |
| 11208 |
항상 만족스러운 내비타이머!!
[2] | Obama | 2024.12.08 | 876 | 0 |
| 11207 |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 재추나기 | 2024.12.01 | 1993 | 5 |
| 11206 |
시월드 찬스 & 퀴즈
[8] | timeless7 | 2024.11.23 | 644 | 2 |
| 11205 |
늦가을 초겨울 맞이
[10] | 재추나기 | 2024.11.20 | 687 | 3 |
| 11204 |
메롱 불목보냅니다 ㅋㅋㅋ
[6] | timeless7 | 2024.10.31 | 633 | 0 |
| 11203 |
매장에서 줄조절시 생긴 흠집(해결)
[9] | carpediem | 2024.10.28 | 885 | 0 |
| 11202 |
브라이틀링 크로노맷 36mm 빅토리아베컴 한정판 에디션
[3] | 까꿍띵똥뽀숑 | 2024.10.21 | 781 | 0 |
| 11201 |
간만의 이른 브런치와 네비''
[11] | timeless7 | 2024.10.13 | 690 | 2 |
| 11200 |
기추했어요.. 어벤져2 잼티 코리아 에디션!
[8] | 안아푸당. | 2024.10.08 | 995 | 1 |
| 11199 | 브라이틀링~!!! [4] | 북신 | 2024.09.28 | 632 | 0 |
| 11198 |
영원한 네비타이머~
[12] | 밍구1 | 2024.09.25 | 869 | 2 |
| 11197 |
네비타이머.... 안질립니다
[10] | 오션의왕 | 2024.09.18 | 1028 | 1 |
| 11196 |
오늘은 크로노맷 B01 착용하고 팔당라이딩함
[13] | 장군1018 | 2024.09.09 | 725 | 3 |
| 11195 |
빙하기 해동작업에 합세..!
[31] | 재추나기 | 2024.09.08 | 3174 | 7 |
| 11194 |
얼어붙은 브라이틀링동을 녹이며 - 득템
[11] | JLCMaster | 2024.09.07 | 849 | 3 |
| 11193 |
겨울도 아닌데 얼어붙은 브라이동 녹이기 작업
[16] | 준소빠 | 2024.09.06 | 676 | 3 |
| 11192 |
브라이동이 얼었군요! 시계사진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11] | 퓨어브라이트 | 2024.09.06 | 622 | 3 |
콜트가 안그래도 요즘 다시 뜨고 있어서 매물 가격이 조금 높아진게 있습니다 ^^ 전 들이셔도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