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BR 811  공감:10 2015.02.22 23:02

image.jpg : 네사람~~그리고 여덟개의 시계~^^;

안녕하십니까 BR입니다^^*


연휴는 잘들 보내셨는지요?


이제 연휴의 마지막밤이네요ㅠㅠ


연휴동안 가족,친지분들과 맛난음식, 좋은 추억들 만드셨나요


전 이번 연휴동안 특별한 인연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여러분들께도 소개시켜드리려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그인연은 바로 "호주거북이님"이십니다!!!


주로 독일당과 롤렉당에서 활동하시지만 여러당을 순회(?)하시며 정성가득한 댓글을 달아주시는 정이 넘치는 시덕후이십니다^^ 


이날은 저말고 요즘 바쁘셔서 타포에서 뵙기힘든 TIME님과


차세대 노랭이홀릭(?)이신 차콜그레이님과 함께 했습니다^^*


호주거북이님께선 현재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쉐프"로


활동(?)하시고 계신데 휴가를 맞이하여 한국에 오시게 되셨구 만남을 주선까지 해주셨네요(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주거북이님^^*)

image.jpgimage.jpg




1차는 만남을 주선하시는 쪽지에서 암묵적인 강요(?),권유, 부탁(?),제안. 등등을 하셔서 참치로 했습니다(요즘 참치포스팅이 많네요^^;)

죄송합니다 눈으로만 즐겨주세요--; 

  

나름 실장님특선이라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b 


호주거북이님께서 오랜만에 한국에 오시고 또 소주보다 막걸리를 좋아하신다는 정보(?)를 입수해서 미리 이렇게 준비했답니다 ㅋㅋ

image.jpg

image.jpg

막걸리를 보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고 어찌나 뿌듯하던지요ㅎㅎ 한잔 따라드렸더니 정말 맛나게 드셨답니다


image.jpg

차례대로 호주거북이님의 컬렉션들입니다~쭈욱 보시죠

일단 말이 필요없는 섭마논데입니다 캬~~역시!


image.jpg

그다음은 롤렉스의 동생(?)튜더입니다 형제(?)라 그런지 비슷하더군요! (물론 무브는 다르지만요 ㅋㅋ)


image.jpg

요녀석은 스토바 플리거인데요


특이하게도 호주거북이님께서 60유로를 더주시고 옆에 이렇게 멋지게 각인을 하셨습니다 

욘석보고 TIME님과 차콜그레이님께서 현장 급뽐뿌가 오셨다는 ㅋㅋ(조만간 두분 독일당에 동반입당하실듯요 ㅎㅎ)


정말 처음 만난분이셨지만 "시계"라는 공통관심사에 저희 넷은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신나게 수다를 떨었답니다 ㅋㅋ


image.jpg

호주거북이님께서 깜짝 선물을!!!


image.jpg

대추야자(?)인가? 암튼 현지에서 인기많은 선물이라 하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받기만 하는 BR이 아니지요 저도 멀리서 오신 


호주거북이님께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image.jpg

시계목욕제(?)입니다!!! 자세한 사용기는 오멕동에 올려놨습니다 ㅋㅋ



image.jpg

  자~참치도 어느정도 다먹었겠다 오프모임에서 빠져선 안될!!! 


오프모임의 "화룡정점"!!! 떼샷입니다^^/


image.jpg

이렇게 떼샷도 찍고 저희는 2차로 옮겼습니다 


  2차는 외국에서 캔터키출신 할배 치킨에 물리신 호주거북이님을 위해 한국식 전통(?)양념치킨을 대접해드렸지요~


image.jpg


image.jpg

정말 맛나게 드시는 모습에 또한번 흐믓함을 느꼈습니다


제슈오를 찍는척하다 호주거북이님의 손을 찍었습니다 


  외국생활을 하시기에 포크로 드실줄 알았는데 양념치킨이 정말 맛나셨는지 아예 손으로 들고 뜯으시더군요 ㅋㅋ


여기서는 크로스샷으로 마무리를!!


image.jpg

정말 오프모임을 몇번 가지면서 느낀점은 처음 만난사이지만


오로지"시계"라는 공통관심사 하나로 


마치 오랜지기마냥 즐겁게 시간을 보낼수 있다는 사실에 정말 놀라움을 금할수가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는 계속 참석해야겠습니다 ^^*


너무나도 긴글 읽어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__


너무나 즐겁고 소중한 인연이였기에 제가 흥분을 했나봅니다 ^^; 


  끝으로 호주거북이님!! 이번 인연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_ 


  이번 한국방문에서 이번 만남이 작지만 소중한 추억이 되셨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앞으로 남은 만남들도 좋은 추억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흠~~울브라이 여러분! 연휴가 끝났습니다 

  내일이면 다시 일터로 복귀하시는데 힘들내시고요!!! 


  여러분들도 저와같은 소중한 인연을 만드시길 빌어봅니다


그럼 브라이당 여러분~~잘자요 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BREITLING FORUM BASICS [5] 타임포럼 2012.04.18 11210 2
Hot 비인기(?) 제품 [10] 타이어점검 2025.08.19 3188 1
Hot 탑타임 B31 충동구매 완 [10] hogdog 2025.06.08 1197 2
Hot 꽤 보기 힘든 브랄 하나 들였습니다! [22] 준소빠 2024.12.09 5911 3
Hot 탑타임 데우스 기추! [18] 재추나기 2024.12.01 1998 5
11262 영일이,데이토나,요트클럽 비교사용기,,, [222] file 줄질의달인 2011.02.16 9746 47
11261 [사용기] 수퍼오션2 사용기 및 PO & Steelfish 비교기 [167] file 단구 2011.02.11 6954 40
11260 디버클과 스트랩에 대하여~~ [38] file 샤킥 2013.05.08 2419 34
11259 줄질에 대하여 (부제:브레이슬릿 탈거하기) [36] file 샤킥 2013.04.25 4023 34
11258 진정한 브라이빠로 거듭나느냐의 기로....... [33] file 처루니 2014.08.22 959 20
11257 벤틀리와 함께한 4년............이제는 새 시계가 되어 돌아오렴~!! [31] file 인천호돌이 2015.03.12 1016 19
11256 (셀프 이벤트)브라이는 "B"다^^/ [46] file BR 2015.03.23 975 18
11255 Legendary Navitimer: 구형과 신형, 그리고 LE [40] file RUGBY™ 2012.09.11 1973 18
11254 ICONIC NAVITIMER(네비타이머 B01) [45] file Claudio Kim 2014.11.09 1431 17
11253 브라이틀링 뉴 콜트 41미리로 귀환하다. (Breitling COLT 41MM) [47] file 강철물고기 2016.12.01 4540 16
11252 브라이틀링 1969년산 카탈로그 [33] file 꾸찌남 2013.06.20 1135 16
11251 [비교기] 네비타이며 / 콕핏 / 수퍼오션 2 비교사용기 입니다 [67] file 단구 2011.05.08 2352 15
11250 Breitling Navitimer Olympus의 변천사 [19] file 시간의역사 2015.12.17 1509 14
11249 브라이동의 활성화를 위해 네비 01로 지원샷 올립니다^^ [11] file 처루니 2014.07.30 520 14
11248 [줄질기] 슈퍼오션 2 나토밴드 줄질기 입니다. [69] file 단구 2011.02.16 1755 14
11247 (생존신고) 요즘 저 이러고 살고 있습니다^^; [41] file BR 2015.04.27 1173 13
11246 7번째! 브라이틀링 프리미에르 B25 다토라 추가! [38] file 재추나기 2022.09.06 2794 12
11245 (발렌타인데이) 받으면 기분좋죠 ㅋㅋ [28] file BR 2015.02.14 659 12
11244 (웃는 월요일되세요~)돌잔치에 초대합니다^^/ [23] file BR 2014.12.01 395 12
11243 夫唱婦隨(부창부수)부제:시덕후 여친이의 자세 ㅋㅋ [34] file BR 2014.10.02 785 12
11242 퇴근길에 영일이 블랙아이와... [11] file 처루니 2014.04.10 535 12
11241 2020 크로노맷 기추했습니다~! [44] file 끌레도르님 2020.05.27 2160 11
11240 [득템] Navitimer Ref.806 1959 Re-edition(내비타이머 리에디션) [42] file ClaudioKim 2019.12.28 1894 11
11239 부랄부랄 신년회 후기 [32] file EARL 2015.01.13 1346 11
11238 (결자해지)오늘은 ...鎰(무게 일)요일 입니다. [20] file BR 2014.09.28 292 11
11237 저의 시계 역사입니다~^^ [30] file jhjvl1 2014.09.25 837 11
11236 귀경길에 벤틀리와 함께... [22] file 처루니 2014.09.08 559 11
11235 브라이의 영원한 얼굴마담 네비타이머입니다~~ [23] file 처루니 2014.09.04 752 11
11234 (스캔데이2) 벤틀리로 동참합니다~~^^ [14] file 처루니 2014.08.29 336 11
11233 네비타이머 신형으로 지원 나갑니다... [16] file 처루니 2014.07.10 1107 11
11232 네비타이머 오버홀 맡겼습니다. [34] file RUGBY™ 2012.10.15 1767 11
11231 [득템]AVI REF.765 1953 RE-Edition [24] file ClaudioKim 2021.07.15 1295 10
11230 [8월 득템기] I'll be back...☆ (Feat. GTR) [42] file 천사만량 2015.08.18 1919 10
» 네사람~~그리고 여덟개의 시계~^^; [39] file BR 2015.02.22 811 10
11228 조금 늦은듯한 송년회후기 입니다^^; [23] file BR 2014.12.17 487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