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Highend
안녕하세요. 뭔가 지름을 할때만...글을 쓰는거 같네요 ㅠ_ㅠ
어제 마눌님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운동 겸 가자고하고, 최근 눈이 계속 가던 VC 오버시즈 4520V와 7920v 실물을 보고 싶어서 매장을 찾았습니다.
사실 VC매장 태어나서 처음 들어가봤고, 당연히 없을거라 생각하고 혹시나 있다고해도 구매가 안될테니 다이얼 느낌만 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블루다이얼이 최고다 하시지만, 사진상으로나 민트급 2차 구매로는 검판이 훨씬 메리트 있어보여서 실물을 한번 보고 고민해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7920V 블루다이얼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순간 이성이 마비되고, 마눌님의 응원에 힘입어 커피를 한잔하며 맘을 굳히고 데리고 왔습니다.
나름...구하기 어려운 시계 아닌가 생각했는데, 너무 쉽게 제 손에 들어와서 그런지.. 사람 맘 참 간사하게도 리셀 프리미엄(판매할 일은 아마 거의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도 아쉬운거 같고, 잘한거 맞겠지..? 계속 생각나네요 ㅋㅋ
그래도.. 이제 제 손목에 올라왔으니 맘껏 예뻐해줘야겠습니다. 구매 잘 한거라고 뿜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13
-
호랑이엔지니어
2026.01.19 13:03
-
득템 축하 드립니다! 👍
-
해피맨
2026.01.19 15:22
눈이 호강합니다...득템 축하드려용
-
득템 축하드립니다~~
-
득템 축하 드립니다~~~~~
-
키야 멋진 시계를 바로 득하셨군요, 축하와 추천 남깁니다. :)
-
축하드려요~~
-
파파스머프
2026.01.26 18:38
축하드립니다
-
아니벌써
2026.02.01 16:30
득템은 무조건 축하^^!!
-
영롱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멋진 기추 축하드려요~
-
상어아빠
2026.03.21 14:20
오버시즈 기추 축하드려요
-
서아부다비
2026.04.14 12:57
영롱합니다. 다이얼 크기가 얼마인가요
축하드립니다! 오버시즈 청판이 참 매력적이죠! 7920V 청판이 대기시간은 길지 않아도 재고가 있는 시계는 아니었는데 운이 좋으셨네요! 오버시즈의 경우 리셀 프리미엄은 없다고 보는게 맞지만 평생 가져가도 좋을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