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먼데이] 딸바보아빠님 득템 축하드리며~ 레가시머신남바완 ☝️ Independent
안녕하세요 타콥니다.
한때 다이얼 사이드에서 보이는 밸런스에 심취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7027이 컬렉션의 한켠을 차지했었지요~ 지금봐도 언제나 가슴설렙니다.
딸바보아빠님 사진을 보고 저도 한번 달려 봅니다!

다이얼 사이드에서 밸런스가 보이는 시계의 끝판왕은 이거라 생각하여 기회가 왔을때 바로 Get 했던 추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7027 을 정리한 슬픈이야기....)
이제 오버홀도 슬슬 생각해야 하기도 하고 손목에 자주 올라오는 편은 아닙니다만, 가끔 차보면 남다른 만족감이 있습니다.

44mm 의 거대한 케이스라 레거시 머신 101 보다 인기가 덜 하지만 꽤 인체공학적인 케이스 쉐잎 덕분인지 17cm 가 채 되지 않는 제 손목에서도 견딜만 한 핏 입니다.
MB&F 의 터닝포인트가 된 역사적인 모델로 남길 바래 봅니다.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9
-
딸바보아빠
2026.02.24 09:27
-
Exotic 한 디자인의 시계들이 범람하는 요즘에는 되려 7035 와 같이 1) 잘생기고, 2) 집안좋고, 3) 의미있는 시계가 어느때 보다 눈에 들어옵니다...부러운 득템 다시 축하 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이게 얼굴은 진짜 부엉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인적으로 이게 얼굴은 진짜 부엉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도로 뚫릴 '대구 갈라파고스'··· 수리부엉이가 기가 막혀[하상윤의 멈칫]](https://t1.daumcdn.net/news/202308/19/hankooki/20230819160033125poyg.jpg)
-
딸바보아빠
2026.02.24 11:13
싱크로율 90% ㅎㅎ
-
아닙니다...부엉이는 얘죠.

-
MB&F, 입체적이고 무언가 '아방'하면서 멋지군요.
다이얼 사이드에서 보이는 밸런스.. 저는 아직 알수 없는 미지의 영역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
투르비용의 세계가 어쩌면 정상적인 루트 아닐까 싶습니다 🤗
-
상어아빠
2026.03.22 17:28
전 인디 구경만하구 클래식 피스만 생기는데 멋지네요...!
-
저도 요즘 인디 브랜드 범람 시대라 그런지 요즘은 그저 입니다 ㅠ
평소 보기 힘든 시계들을 보여주셨는데 오늘도 처믕 보는 시계네요.
밸런스휠이 딱 중앙에... 양 옆에 배치된 다이얼이 독특한 구조, 존재감 확실한 시계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