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연초에 R사 모델 득템 이후 연이은 득템기 입니다ㅎ
요즘 참 제가 사는 따뜻한 남쪽 나라 부산에서 시계질 하기가 쉽지 않네요ㅎ
이 모델도 받기가 굉장히 힘들었다는^^;;;;

패키지가 갈수록 단출해지는듯한 느낌이...

짠~~
270주년 기념 모델이라서 받을수 있었던 마스코트(?)라고 해야 할까요ㅎ
귀엽네요ㅎㅎ

ESG가 대세가 되고 나서 뭔가 허전함을 많이 느끼게 하는 느낌적인 느낌ㅎㅎ


하~~ 무슨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이 스페셜한 다이얼 하나로 가슴이 벅차 오릅니다~^^
심플 드레스 워치에서 현실적인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봅니다.
저도 요즘 PP는 아예 들어가지도 않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설명좀 캡쳐본으로 빌려오겠습니다.

리테일가 42,700,000원
제가 예약할때는 40,700.000원 이였는데
그 사이 가격이 올랐다는 슬픈전설이 ㅡㅡ;;

370 피스 한정중 저는 304번을 받았습니다.ㅎ

말테크로스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다이얼의 270주년 기념패턴이 '킥'이죠ㅁ

기존 히스토릭 1942와 듀오샷입니다.
스틸과 금통의 조합입니다.
금통을 라인업에 좀처럼 들이지를 않는데
이 트레디셔널은 들이지 않을수 없었네요ㅎ
심플 드레스워치는 그래도 금통이지 않겠습니까~

베이스 무브는 같은데 마감이라던지 미세하게 다른부분들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착샷 느낌입니다ㅎ
딱 적당한 사이즈에 베스트적인 핏감입니다.

기념 마스코트와도ㅎ

1942도 한컷 찍어줬습니다ㅎ

수령하고 가서 부틱 트레이에 놓고 찍은 듀오샷으로 간단 득템기 마무리 합니다.
이상 Claudio 였습니다'-'/
댓글 10
-
상어아빠
2026.03.22 17:18
-
축하 고맙습니다~^^ 상어아빠님~~
-
이야 격하게 축하드립니다. 에디션 답게 좌측 하단의 말테크로스가 다이얼 전체로 뻗어나가는 멋진 시계네요.
트레디셔널 x 히스토릭 조합 완성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
격한 축하 고맙습니다~~^^
제가 째려보고 있던게 이 아이였는데 생각보다 늦어졌네요ㅎ
VC라인업이 한층 강환된거 같아 기분 좋습니다ㅎ
-
귀한 트래디셔널을 들이셨군요! 감축 드립니다!
-
타치코마님 고맙습니다~^^
부산이라 더욱더 귀한(?)몸이여서 나름 힘들었습니다ㅎ
-
클래식컬
2026.03.26 00:38
기추 축하드립니다!!
클라우디오님 기추기를 보면 부산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
축하 고맙습니다~~^^
아니에요ㅋ 부산서 시계질 하기 너무 힘들어요^^;;
-
와우~ 득템 축하드립니다~^^
-
ㅎㅎ 축하 고맙습니다~^^
270주년 에디션 멋있더군요!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