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270주년 트레디셔널 Highend
따뜻한 남쪽나라인 이곳은 어제부터 급 벚꽃이 제법 많이 피었습니다~
어제는 바깥 나들이를 오늘은 백화점 나들이를ㅎ


부틱에 잠시 들러서 잠시 잠깐 담소늘 나누고 얼른 볼일만 보고 컴백을~^^

다이얼이 참으로 예술적인 가공입니다.
빛에 따라 이리도 다르게 보이다니 신기할 따름이네요ㅎ



아침부터 보고 있는데 참 이쁘게 잘 나온 모델임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이상 Claudio 였습니다 '-'/
댓글 14
-
햇살은 좋은데 몇해전부터 이놈의 미세먼지가^^;;;
부틱은 늘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
너무 멋진데요? 의미있는 시계 득탬 축하드립니다. 다이얼이 특색있고 멋지네요
-
멋지죠~!!
270주년 기념 한정판들이 다들 잘 나왔는데
현실적으로 접근 가능한 최고의 선택이였다고 봅니다ㅎ
-
darth vader
2026.03.30 01:10
각도에따라 다른 쉐이드가 보이는 다이얼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
ㅎㅎ 그게 참 신기하긴 신기 하더라구요~^^
-
예쁜 다이얼이네요!!
드레시하고 클래식합니다!!
-
다이얼이 진짜 ㅡㅡb
만족하면서 차고 있습니다ㅎ
-
역시 실생활에서 훨씬 멋져 보이는군요~~
-
ㅎㅎ 은근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것 같더라구요~^^
-
빛에따라 다이얼이 다르게보이는게 매력적입니다.
-
ㅎㅎ 보는 각도 따라 다른 느낌이 강하게 들어서 좋더라구요~^^
-
딸바보아빠
2026.04.02 20:15
다른 질감의 다이얼 배치로 보는 재미가 있네요. 심플 드레스 워치가 아닌 말테크로스로 표현된 다이얼의 존재감 어필이 상당합니다.
-
G7080D
2026.04.06 22:35
빛과 각도에 따라 다양한 얼굴을 드러내는 다이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남쪽의 햇살이 아주 좋아보입니다. 이제 서울쪽도 제법 따뜻해지고 벚꽃도 시작하는듯 하네요.
따끈따근한 270주년과 함께하신 백화점 나들이로군요.^^ 저는 부띡 구경 간지가 꽤 된 것 같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