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네요. (15720ST) Highend
안녕하세요^^
맥라렌입니다.
1년 반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그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회원님들께서는 안녕하셨는지요? 올해부터 함께하게된 AP 입니다. 로얄오크 오프셔 다이버 신형 그린판 모델이고, 레퍼런스 15720ST... 입니다 ㅋ
아보카도라는 애칭도 붙어있더라구요 ㅎ
크지 않나? 했다가, 캐주얼해진 복장으로 잘 맞겠다 싶어 들였습니다.
종종 들릴게요!
초록초록한 좋은 하루 되셔요.







안녕하세요^^
맥라렌입니다.
1년 반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그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회원님들께서는 안녕하셨는지요? 올해부터 함께하게된 AP 입니다. 로얄오크 오프셔 다이버 신형 그린판 모델이고, 레퍼런스 15720ST... 입니다 ㅋ
아보카도라는 애칭도 붙어있더라구요 ㅎ
크지 않나? 했다가, 캐주얼해진 복장으로 잘 맞겠다 싶어 들였습니다.
종종 들릴게요!
초록초록한 좋은 하루 되셔요.







존재감있고 컬러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