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데이] 서브스크립션2025 착샷입니다! Highend
스캔데이에 첫 착샷 올려봅니다.
곡면 에나멜 다이얼과 곡면 사파이어 글라스의 조합이 참 독특한 모습을 보이는거 같습니다^^
제 눈에는 예뻐 보입니다😊










댓글 15
-
darth vader
2025.09.19 11:34
넘흐나 이쁘군요!
-
서브스크립션 네임드 자체가 말해주는거 같아요~^^
-
선선해지니 실착 들어가셨군요
그랑푀 라서 줄질할맛좀 나시겠습니다 ㅎㅎㅎ
-
마니마니 차고 다니려구요~^^
-
칭이디엔
2025.09.19 14:34
제 눈에도 이뻐보입니다
-
다 같은 느낌이겠죠?!
-
원 핸즈 그리고 클래식한 폰트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매력적인 포인트가 너무 많아요!
-
비현실 세계에서 예뻤는데 현실에서는 비현실적으로 예쁘군요...............................
-
오~~ 멋진 표현!!
-
모두에게 예뻐 보이지 않을까효~ 😁👍
-
제 눈에만 이쁜건 아니겠죠??^^*
-
하보
2025.09.22 08:01
아름답다는 표현이 맞는 시계네요.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시간은 어떻게 보는건가요? 11시 5분정도 된건가요?
-
맞습니다. 눈금 한칸이 5분입니다 ㅎㅎㅎ
대충 시간보는 시계입니다 😊
정말 너무 이뻐요...올해 브레게 모델중 제일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