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시계 브랜드 중 유독 브레게를 좋아하는 딸바보아빠입니다.
설연휴 여유가 생겨 작년에 구입한 브레게 250주년 2번째 기념 모델 '트래디션 7035 ' 접사 사진들을 찍어 보았습니다.
브레게 250주년을 맞아 분명 기념 모델이 새로 나올거라는 기대를 갖고 예의주시하던 중 첫 모델 서브스크립션의 발표는 충격이었습니다.
화이트 에나멜에 원핸드, 브레게 골드 그리고 화려한 뒷모습까지... 구매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독보적인 존재감이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5177 화이트 에나멜과 트래디션 GMT를 보유하고 있어 서브스크립션과 겹치는 부분들이 있어 망설이던 중
2번째 모델이 발표되자 그래 이거다 싶었습니다.
15년전 브레게를 알게 되면서부터 브레게 각각의 라인업 중 한 모델씩 구입했었습니다. 클래식 5177, 마린 5817, 타입 XX까지
트래디션 중에서는 과거 회중시계의 클래식한 모습을 간직한 7027 옐로우 골드을 계획하고 있었으나 단종으로 인해 GMT 모델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발표된 7035에서 7027의 모습이 보여 바로 끌리더군요.
화려하면서도 차분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브레게 골드 케이스, 거기에 블루 에나멜 길로쉐 다이얼은 기존 모델과 차별화 되어 너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브레게의 역사와 서브스크립션의 존재감, 독보성을 생각하면 구입하는게 맞는데
제가 서브스크립션에서 끌리는 모습은 앞모습 보다는 뒤모습이라는 걸 깨닫고 7035로 결정했습니다. (식구들의 의견도 반영)
홈페이지에 제품의 자세한 영상과 사진, 그리고 전시회 등 여러 매체에 소개되어 다들 잘 아시는 시계라 별다른 부가 내용은 없습니다.
특별한 조명 세팅이나 설정 없이 집 거실에서 찍은 미흡한 사진이니 이해하고 봐주세요. (그래도 두시간 넘게 렌즈 바꿔가면서 힘들게 찍었습니다. ^^)








블루 에나멜 색감도 예쁘지만 길로쉐로 인해 색다른 느낌입니다.
과거 브레게가 나름 저렴한 가격의 시계에도 에나멜 다이얼을 사용해서 만족감이 높았는데
앞으로는 길로쉐 가미한 에나멜 다이얼을 상위 기종에 더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가지 의문점이 N. 285
브레게 홈페이지를 보면 이번 250주년 모델들 대부분에 N. 250 으로 되어있는데
시리얼 넘버 시작이 시제품부터 N. 250,
제꺼는 250개중 35번째 N. 285 인 것 같아요. 발표된 후 2-3일 후 주문한건데도 35번째네요.
다른 250주년 모델들의 시리얼 넘버 적용도 이런가요?




여기서부터는 창가에서 햇빛을 받고 찍은 사진들입니다.
각도를 달리하며 햇빛에 반사된 브레게 골드 색감을 찍고자 했습니다.
브레게 시크릿 서명도 살짝 보입니다.



브레게 시크릿 서명을 제대로 확인하고자 많은 시도 끝에 그나마 괜찮은 사진입니다.




작년 브레게 250주년을 기념하는 멋진 시계들이 한꺼번에 쏟아져 나와 기대감에 설레는 한해였습니다.
다행히 여건이 되어 한정판 중 하나를 구입할 수 있었지만 능력만 있다먼 다 사고 싶을 민큼 매력적인 시계들이었습니다.
새로 CEO도 바뀌었다는데 계속 공격적인 신제품 줄시가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댓글 19
-
딸바보아빠
2026.02.23 16:55
감사합니다. 브레게 골드에 파란 에나멜 다이얼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예쁩니다. 길로틴 같은 로터도 강렬한 느낌이구요.
둘째딸이 아빠 시계들 중에 가장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
雪花
2026.02.23 13:43
정말 멋지군요*.*
-
딸바보아빠
2026.02.23 16:57
개인적으로 250주년 기념 남성용 시계 중 이쁜 걸로는 탑이라고 생각합니다.
-
오~ 득템 축하드립니다! 매크로먼데이 저도 곧 올려보겠습니다!
-
딸바보아빠
2026.02.24 09:24
감사합니다. 멋진 시계들의 접사 사진 많이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크으~ 귀한 시계 득템 축하드립니다! 👏👏👏 새 CEO가 확실히 뭔가 아는 양반인 것 같긴 했습니다. ㅎㅎ
-
딸바보아빠
2026.02.25 22:31
감사합니다. 과거의 유산은 살리면서도 새로운 시도들이 더해진 참신한 제품들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
사진들이 미쳤네요. 대박입니다!!
-
딸바보아빠
2026.02.25 22:32
그저 카메라가 좋아서...ㅎㅎ
-
딸바보아빠
2026.02.26 10:07
혹시 현승시계님 서브스크립션도 시리얼 넘버가 250 + a 적용인지요?
-
서브스크립션은 한정판이 아니라 그런지 그렇지 않네요 ^^ 그냥 네자리 숫자입니다.
-
딸바보아빠
2026.02.27 12:45
아! 그렇네요.
서브스크립션이 수량 한정이 아니라 기간 한정이었는데...
나중에 부티크 가서 확인해봐야겠네요.^^
-
크...멋진시계 입니다. 축하드려요!
-
딸바보아빠
2026.02.26 16:35
감사합니다. 시계 자체도 이쁘지만 브레게 250주년 모델 중 하나를 가질 수 있다는게 또 하나의 기쁨이네요.
-
매크로 할만하네요.. 아트피스입니다
-
딸바보아빠
2026.03.10 10:56
멋진 시계들의 디테일을 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매크로 먼데이 참여를 기원해봅니다. ^^
-
상어아빠
2026.03.21 14:19
브레게가 요즘 정말 잘하네요... 요즘 사용하는 블루 컬러가 정말 일품입니다...
-
딸바보아빠
2026.03.21 19:01
올해도 새로운 모델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크으 멋진 모델이군요. 다이얼 앞면 만큼 뒷면도 강렬합니다.
조용히 추천 남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