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캐자랑글... Highend

Tic Toc 841 2007.01.14 04:11
뉴욕의 퍼블릭 라이브러리에서 열린 바쉐론 콘스탄틴의 250주년 기념행사가 있어서....
 
나의 이 핑크골드 바쉐론을 차고갔다...(누가 물어봤냐)
 
 
 
 
거기에서 "더 워치" 의 에디터 진 스톤을 만날수 있었다.
 
"어 니 내가 내책 표지에 쓰고 싶은 그런 시계를 차고있구나" (-_-;;;)
 
 
그러더니 몇주 후 나에게서 시계를 잠시 빌려갔다..
 
 
이런 멋진 사진과 함께...
 
 
잡지모델이 되었다!
 
줄도바꿔줬냐 -_- 캐부럽군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또하나의 자랑이라고하는...데.....
 
뭔지 슬쩍 봤더니...
 
 
 
 
 
 
 
 
 
 
 
 
털썩..............폴뉴먼....
GG...상태도 조낸 좋타...끄억.
 
출처/캐부러움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362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985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2077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458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230 5
30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92 0
30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79 0
30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51 0
30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898 0
30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18 0
30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41 0
30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18 0
30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18 0
29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69 0
29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87 0
29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46 0
29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18 0
29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06 0
29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73 0
29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09 0
29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71 0
29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31 0
29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72 0
28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88 0
28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14 0
28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40 0
28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2 0
285 [번역 리뷰] AP Royal Oak ref. 15300R [15] 알라롱 2007.01.23 2272 1
284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0 0
283 [Re:] 보충자료 - 실제사진 [11] bottomline 2007.01.24 1093 0
282 Datograph 31750 [14] bottomline 2007.01.22 982 0
281 MCT의 S1 [26] cr4213r 2009.08.24 2039 0
280 Vacheron Constantin Retrograde 245 [12] 링고 2007.01.22 888 0
279 E.O.T [15] 알라롱 2007.01.22 737 0
278 쥬른의 오버홀은? [10] cruise 2009.08.08 1982 0
277 정장 매니아의 2 가지 취향... [19] 링고 2007.01.18 1546 0
276 이런 줄질..................어떤가요??? [27] Tic Toc 2009.08.06 2197 0
275 정장이냐 스포츠냐?? Blancpain Aqualung [13] 링고 2007.01.18 1477 0
274 [번역] Daniel Roth - Athys Moon 2134 [14] 소고 2009.07.16 1707 0
273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점보 이탈리아 한정판 [15] 알라롱 2007.01.18 14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