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이우스 2070 2009.09.02 17:29

그렇게 기다리던 PSM을 영입하기전에 우연찮게 들여 온 안트완 씨에나입니다.

사실 저도 안트완은 너무 상업적인 면 때문에 독립시계 제작자로선 자격이 미달 된다고 생각하던 터였습니다만

막상 받아 보고나니 생각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마감이며 예술성은 인정 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즘 장터에 콘님이 안트완을 매물로 올려 놓아서 한동안 씨에나를 보지 못할 것 같아서 제가 대신 올립니다.ㅋㅋ

제껀 현행 모델로 검정색 자개판에 40M사이즈 그리고 ETA.2892 수정 무브를 사용합니다.

솔직히 시스루로 되어 있지만 그닥 무브는 안습입니다.

꼴에 하이 퀄리티라고 버젖히 써 놓았는데...조금 부끄럽네요^^;

그리고 이 녀석은 특이하게 시침만 있습니다.

저 같이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는 사람에겐 딱 입니다..

뭐 대충 몇분 쯤 되겠다 생각하면 됩니다.

그럼 사진 나갑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362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985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2077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456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229 5
30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92 0
30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79 0
30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51 0
30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898 0
30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18 0
30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41 0
30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18 0
30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18 0
29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69 0
29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87 0
29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46 0
29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18 0
29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06 0
29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73 0
29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09 0
29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70 0
29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31 0
29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72 0
28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88 0
28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14 0
28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39 0
28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2 0
285 [번역 리뷰] AP Royal Oak ref. 15300R [15] 알라롱 2007.01.23 2272 1
»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0 0
283 [Re:] 보충자료 - 실제사진 [11] bottomline 2007.01.24 1093 0
282 Datograph 31750 [14] bottomline 2007.01.22 982 0
281 MCT의 S1 [26] cr4213r 2009.08.24 2039 0
280 Vacheron Constantin Retrograde 245 [12] 링고 2007.01.22 888 0
279 E.O.T [15] 알라롱 2007.01.22 737 0
278 쥬른의 오버홀은? [10] cruise 2009.08.08 1982 0
277 정장 매니아의 2 가지 취향... [19] 링고 2007.01.18 1546 0
276 이런 줄질..................어떤가요??? [27] Tic Toc 2009.08.06 2197 0
275 정장이냐 스포츠냐?? Blancpain Aqualung [13] 링고 2007.01.18 1477 0
274 [번역] Daniel Roth - Athys Moon 2134 [14] 소고 2009.07.16 1707 0
273 오데마피게 로얄오크 점보 이탈리아 한정판 [15] 알라롱 2007.01.18 14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