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심탱구리 2013  공감:5 2026.01.19 12:53

안녕하세요. 뭔가 지름을 할때만...글을 쓰는거 같네요 ㅠ_ㅠ 

어제 마눌님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운동 겸 가자고하고, 최근 눈이 계속 가던 VC 오버시즈 4520V와 7920v 실물을 보고 싶어서 매장을 찾았습니다.

 

사실 VC매장 태어나서 처음 들어가봤고, 당연히 없을거라 생각하고 혹시나 있다고해도 구매가 안될테니 다이얼 느낌만 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블루다이얼이 최고다 하시지만, 사진상으로나 민트급 2차 구매로는 검판이 훨씬 메리트 있어보여서 실물을 한번 보고 고민해보자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7920V 블루다이얼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순간 이성이 마비되고, 마눌님의 응원에 힘입어 커피를 한잔하며 맘을 굳히고 데리고 왔습니다.

 

나름...구하기 어려운 시계 아닌가 생각했는데, 너무 쉽게 제 손에 들어와서 그런지.. 사람 맘 참 간사하게도 리셀 프리미엄(판매할 일은 아마 거의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만;;;)도 아쉬운거 같고, 잘한거 맞겠지..? 계속 생각나네요 ㅋㅋ

 

그래도.. 이제 제 손목에 올라왔으니 맘껏 예뻐해줘야겠습니다. 구매 잘 한거라고 뿜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1768731924927.jp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185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767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1862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247 5
»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013 5
306 타임존 2006년 올해의 시계 최종후보들~ [31] 개지지 2007.02.09 1468 0
305 속보: Opus 3 임박! [46] TIM 2009.11.15 3331 0
304 [Re:] The 2006 TimeZone Watch of the Year [12] 클래식 2007.03.09 853 0
303 Piaget Altiplano [14] 링고 2007.02.06 952 0
302 [그냥스캔] 마유~ [38] 브레게 2009.11.07 2199 0
301 Adrian아저씨의 컬렉션 [10] bottomline 2007.02.03 891 0
300 혹시 F.P. Journe 요 브렌드 아시는분? [22] 물망초 2009.11.06 1748 0
299 꼬마돼지 Dave가 새로 산 시계...... [11] bottomline 2007.02.03 707 0
298 저도 모르는 저의 BLANCPAIN.... [14] 때똥 2007.02.01 1578 0
29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88 0
29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73 0
29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46 0
29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889 0
29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13 0
29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38 0
29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16 0
29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11 0
28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64 0
28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79 0
28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41 0
28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13 0
28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01 0
28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68 0
28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06 0
28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69 0
28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26 0
28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62 0
27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86 0
27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03 0
27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33 0
27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0 0
275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0 0
274 [Re:] 보충자료 - 실제사진 [11] bottomline 2007.01.24 1083 0
273 Datograph 31750 [14] bottomline 2007.01.22 970 0
272 MCT의 S1 [26] cr4213r 2009.08.24 20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