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냠냠쩝쩝 940 2006.10.13 20:53
 
예거 마스터 컨트롤 1000아워시리즈중  지오그래픽 입니다.
무브는 jlc.889모태의 cal.929/3 이며, 28,800번 진동에 파워는 38시간이죠 ㅋ.
직경은 용두제외 38mm로 평범하고 두께는 10mm로 이제껏모델중 그나마 가장 얇은 축에 속하네요.
6시부근의 도시별 gmt, 듀얼타임기능, 낮/밤 표시, 10시방향 파워리저브, 1시방향 날짜표시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흰판모델은 뒷백이 막혀있어 무브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지만  흑판은 시쓰루라 아름다운 무브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게 매력적입니다. 허나 아쉽게도 생산은 중지되어 중고품으로만 구입이 가능하죠.
저역시 컨디션은 상당히 좋은녀석을 우연찮게 얻게 되어 기분이 뿌듯합니다.ㅎㅎ
접이식 폴딩버클또한 손목에 안착되는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타지에서도 위용을 맘껏 뽐낼 멋진 녀석임에 틀림없습니다 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719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1344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2422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820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587 5
309 [Re:] ㅎㅎㅎ 드디어 나왔군요~ [11] cr4213r 2010.03.18 1469 0
308 Vacheron Constantin : Malte Steel Tourbillon [18] 링고 2007.02.10 1277 0
307 metro놈의 비밀 [45] cr4213r 2009.11.25 2176 0
306 타임존 2006년 올해의 시계 최종후보들~ [31] 개지지 2007.02.09 1486 0
305 속보: Opus 3 임박! [46] TIM 2009.11.15 3338 0
304 [Re:] The 2006 TimeZone Watch of the Year [12] 클래식 2007.03.09 863 0
303 Piaget Altiplano [14] 링고 2007.02.06 971 0
302 [그냥스캔] 마유~ [38] 브레게 2009.11.07 2202 0
301 Adrian아저씨의 컬렉션 [10] bottomline 2007.02.03 910 0
300 혹시 F.P. Journe 요 브렌드 아시는분? [22] 물망초 2009.11.06 1752 0
299 꼬마돼지 Dave가 새로 산 시계...... [11] bottomline 2007.02.03 730 0
298 저도 모르는 저의 BLANCPAIN.... [14] 때똥 2007.02.01 1593 0
29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97 0
29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86 0
29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59 0
29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911 0
29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29 0
29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48 0
29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23 0
29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28 0
28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78 0
28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97 0
28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54 0
28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24 0
28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15 0
28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84 0
28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15 0
28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81 0
28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37 0
28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82 0
27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93 0
27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25 0
27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46 0
27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20 0
275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