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ic Toc 2194 2009.08.06 10:29
 
아주 예쁜 단아한 얼굴을 가진 CS에 퓨리스츠-프로의 한 유저가 이런짓(?)을 해놨습니다.
 
 
 
 
 
 
 

난 파네리스티인데 FPJ-CS도 있다! 뭐 이런 간지인지.....

 

이런 줄질을 해놨습니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뒤집어 까도 별로 입니다.ㅎㅎㅎㅎㅎ
 
 
 
 
 
 
 
 
 
 
 
 
 
 
또하나의 안드로메다 드 베 틔네 와 함께.....
 
 
 
 
 
 
마지막의 줄샷까지 별로입니다.
 
 
 
 
퓨ㅇ리스츠-프로에서의 반응 역시..
 
"인터레스팅 룩" 으로 일관되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러지 맙시다.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185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767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1862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247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013 5
306 타임존 2006년 올해의 시계 최종후보들~ [31] 개지지 2007.02.09 1468 0
305 속보: Opus 3 임박! [46] TIM 2009.11.15 3331 0
304 [Re:] The 2006 TimeZone Watch of the Year [12] 클래식 2007.03.09 853 0
303 Piaget Altiplano [14] 링고 2007.02.06 952 0
302 [그냥스캔] 마유~ [38] 브레게 2009.11.07 2199 0
301 Adrian아저씨의 컬렉션 [10] bottomline 2007.02.03 891 0
300 혹시 F.P. Journe 요 브렌드 아시는분? [22] 물망초 2009.11.06 1748 0
299 꼬마돼지 Dave가 새로 산 시계...... [11] bottomline 2007.02.03 707 0
298 저도 모르는 저의 BLANCPAIN.... [14] 때똥 2007.02.01 1578 0
29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88 0
29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73 0
29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46 0
29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889 0
29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13 0
29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38 0
29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16 0
29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11 0
28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64 0
28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79 0
28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41 0
28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13 0
28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01 0
28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68 0
28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06 0
28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69 0
28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26 0
28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62 0
27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86 0
27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03 0
27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33 0
27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0 0
275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0 0
274 [Re:] 보충자료 - 실제사진 [11] bottomline 2007.01.24 1083 0
273 Datograph 31750 [14] bottomline 2007.01.22 970 0
272 MCT의 S1 [26] cr4213r 2009.08.24 20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