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바로 Girard-Perregaux Classique Elegance1966모델입니다.
 
실은 작년도 국내 런칭때 실물을 보고 반한 케이스입니다만
 
실제 보았을때 big3급의 자태와 자사무브인 GP3300을 쓰는 제대로 된 녀석입니다.
 
개인적으로 AP3120다음으로 아름다움에 반한 녀석이랄까요
 
특히 두께는 호밀밭님이 만족하실정도로 아주 얇고 페이스도 전체적으로 심심하지 않습니다.
 
특히 초침이 파란색에 끝이 살짝 구부러져 있어서 더더욱 입체감이 살기도 하구요
 
38mm라는 케이스크기는 크지도 적지도 않은 정장용으로 원츄하실테구요
 
마지막으로 18k 올로즈골드가 가격적으로 big3의 2/3정도이니 할인등을 감안한다면 충분히 질러보셔도 될만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지금 도전해 보시죠?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185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769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1862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248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015 5
306 타임존 2006년 올해의 시계 최종후보들~ [31] 개지지 2007.02.09 1468 0
305 속보: Opus 3 임박! [46] TIM 2009.11.15 3331 0
304 [Re:] The 2006 TimeZone Watch of the Year [12] 클래식 2007.03.09 853 0
303 Piaget Altiplano [14] 링고 2007.02.06 952 0
302 [그냥스캔] 마유~ [38] 브레게 2009.11.07 2199 0
301 Adrian아저씨의 컬렉션 [10] bottomline 2007.02.03 891 0
300 혹시 F.P. Journe 요 브렌드 아시는분? [22] 물망초 2009.11.06 1748 0
299 꼬마돼지 Dave가 새로 산 시계...... [11] bottomline 2007.02.03 707 0
298 저도 모르는 저의 BLANCPAIN.... [14] 때똥 2007.02.01 1578 0
29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88 0
29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73 0
29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46 0
29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889 0
29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13 0
29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38 0
29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16 0
29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11 0
28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64 0
28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79 0
28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41 0
28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13 0
28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01 0
28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68 0
28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06 0
28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69 0
28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26 0
28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62 0
27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86 0
»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03 0
27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33 0
27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0 0
275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0 0
274 [Re:] 보충자료 - 실제사진 [11] bottomline 2007.01.24 1083 0
273 Datograph 31750 [14] bottomline 2007.01.22 970 0
272 MCT의 S1 [26] cr4213r 2009.08.24 20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