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1200 s6gg 사진입니당~ Independent
지금은 떠나보냈지만 예전에 제가 무지 이뻐했던 시계입니다^^;;
댓글 9
-
cr4213r
2009.09.12 12:38
깍두기 시계중에 숫자의 배치가 가장 이상적이고 조화로운 시계죠~ -
Long Island ~ 윽.. 떠나 보내셨군요...
-
무한광속
2009.09.13 00:39
아허~~실로 대단한 시계 맞군요~ -
bonjovi
2009.09.15 00:35
우워 화려하군요.ㅋㅋ -
파이팅
2009.09.21 18:29
꺄오~ 죽이네요~ -
얼레벌레
2009.11.06 12:31
시계가 아니라 아트 그 자체입니다 -
하얀매
2009.11.12 12:12
뮬러 시계 디자인은 정말 최곱니다
-
ㅎㄷㄷ 뮬려 ㅎㅎ
-
지암
2013.11.27 18:18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