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토마스 버전... ㅜㅜ Independent


토마스 버전이 나오면 총알 장전하실 분들 많으실 듯~ ㅎㅎ
ㅠㅠ
http://www.alldressedup.me.uk/USERIMAGES/991224%20THOMAS%20PLATE.JPG
댓글 15
-
토마스 버젼이 나오면 강남 영어 pre-school 다니는 3~5세 자제분들이 부모님한테 사 달라고 땡깡을 제대로 부리겠죠... ㅋㅋ...
-
앗훙 친절한 씨알님 ^^
-
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CR사마의 센스는.ㅎㅎㅎ 이러면 구매자 연령대가 마룬님 말씀처럼 3~5세가되는건가요?ㅎㅎㅎ
-
톡쏘는로맨스
2009.10.07 18:32
토마스가 성인이 되었군요...............ㅋㅋㅋㅋㅋ -
무서운 얼굴 vs 깔보는 눈...;;;
-
훨씬 더 잘 어울리네요....ㅋㅋ
오른쪽 녀석은 왠지 "베르세르크"에 나오는 계란(이름이 생각안 남)같군요......ㅋㅋ -
오시리스
2009.10.08 09:13
토마스는 어른들에게도 교훈을 주더군요... 아들과 함께 토마스를 사랑하게된 아빠입니다...ㅋ -
아우디
2009.10.09 13:16
시계 바늘 두개가 마치 엄지와 검지를 펴서 턱을 받치고 있는 듯하군요^^ -
채은이아빠
2009.10.20 21:22
우리 큰딸이 옆에서 보더니 사달라네요,ㅡㅡ;; 이를 어쩔지.. -
벌크 매니아
2009.10.30 19:02
시안성 제로 인데요..ㅋㅋ -
gveric
2009.11.13 01:27
ㅎㅎ -
ㅋㅋ 멋지네요
-
syc1650
2010.07.17 06:17
멋저요 -
지암
2013.11.27 19:07
별로 안 땡김니다..
-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