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알라롱 1538 2007.01.29 14:58
 
AP의 뉴욕 부티크에서만 판매된 라 부티크 뉴욕입니다. 프레드릭 피게의 크로노그라프 무브먼트 Cal.1185를 수정한 al.2226/2480입니다. PVD 코팅된 케이스라 베젤의 골드 스크류가 돋보입니다.
 
 
 
케이스 백에는 부틱의 그림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버클은 코팅이 되어 있지 않군요. 흠흠.
 
 
 
사용설명서, 보증서와 같은 내용물입니다.
 
 
케이스와 같이 검정색인 시계 케이스로군요. 매끄러운 피아노 마감이 고급스럽습니다.
 
 
케이스에도 부틱이 있군요.
 
 
전체적인 패키지 모습입니다.

<사진 출처 : AP하면 퓨리스트. 퓨리스트에서 퍼왔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공지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185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767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1862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248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013 5
306 타임존 2006년 올해의 시계 최종후보들~ [31] 개지지 2007.02.09 1468 0
305 속보: Opus 3 임박! [46] TIM 2009.11.15 3331 0
304 [Re:] The 2006 TimeZone Watch of the Year [12] 클래식 2007.03.09 853 0
303 Piaget Altiplano [14] 링고 2007.02.06 952 0
302 [그냥스캔] 마유~ [38] 브레게 2009.11.07 2199 0
301 Adrian아저씨의 컬렉션 [10] bottomline 2007.02.03 891 0
300 혹시 F.P. Journe 요 브렌드 아시는분? [22] 물망초 2009.11.06 1748 0
299 꼬마돼지 Dave가 새로 산 시계...... [11] bottomline 2007.02.03 707 0
298 저도 모르는 저의 BLANCPAIN.... [14] 때똥 2007.02.01 1578 0
29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88 0
29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73 0
29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46 0
29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889 0
29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13 0
»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38 0
29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16 0
29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11 0
28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64 0
28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79 0
28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41 0
28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13 0
28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01 0
28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68 0
28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06 0
28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69 0
28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26 0
28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62 0
27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86 0
27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03 0
27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33 0
27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0 0
275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0 0
274 [Re:] 보충자료 - 실제사진 [11] bottomline 2007.01.24 1083 0
273 Datograph 31750 [14] bottomline 2007.01.22 970 0
272 MCT의 S1 [26] cr4213r 2009.08.24 20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