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Highend

AP의 뉴욕 부티크에서만 판매된 라 부티크 뉴욕입니다. 프레드릭 피게의 크로노그라프 무브먼트 Cal.1185를 수정한 al.2226/2480입니다. PVD 코팅된 케이스라 베젤의 골드 스크류가 돋보입니다.


케이스 백에는 부틱의 그림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버클은 코팅이 되어 있지 않군요. 흠흠.


사용설명서, 보증서와 같은 내용물입니다.

케이스와 같이 검정색인 시계 케이스로군요. 매끄러운 피아노 마감이 고급스럽습니다.

케이스에도 부틱이 있군요.

전체적인 패키지 모습입니다.
<사진 출처 : AP하면 퓨리스트. 퓨리스트에서 퍼왔습니다>
댓글 31
-
Kairos
2007.01.29 15:06
아... 골든 스크류의 화룡 점정... 저 센스!!! 근데............ 정말 케이스와 설명서가 무시무시 하네요...^^;;; -
bottomline
2007.01.29 15:09
AP OR은 뭐삼? typo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Kairos
2007.01.29 15:12
Ork de Royal의 약자가 아닐런지. ㅋㅋㅋㅋ 정말 날카로우십니다 라인형님. ㅋㅋㅋ -
꺄악!!!!!
-
꺄악!!!!
-
꺄악!!!ㅜㅜ
-
Kairos
2007.01.29 15:19
단발마같은 비명을 세번에 나누어 지르는 이유는 역시............특별회원에 대한 열망이라고 밖에 해석할수 없을까요? 훗... -
크핫핫핫 어차피 저는 점수 멀었습니다, 껄껄껄
단말마같은 비명이 세번이나 나온 이유는 알라롱님은 아시리라 믿습니다, 어이쿠 세상에 ㅜㅜ
-
훗훗훗. 조만간 대만산 혹은 중국산 으로 지르겠구먼.
-
므흣, 그냥 꿈속에서 만나길 빌며 낮잠이나 자렵니다ㅋㅋㅋㅋㅋㅋ
-
ㅛㅏㅛㅏㅛㅏㅛ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런.........소비자의 기대에 제때제때 부흥하는 AP................역시 때깔이 죽습니다ㅜㅜㅜㅜ
파네라이는 너무 뜸들여서 이제 미워요....
꺄악. -
bottomline
2007.01.29 16:51
아무런 공지도 없이 은근슬쩍 제자리로 돌려놓은 알사마....................... 나쁘삼..................... 낄.낄.낄. ^&^ -
아티스트
2007.01.29 17:10
저 블랙의 포스~-0- ㅎㄷㄷ~ -
맥킨
2007.01.29 18:00
케이스가 무지 고급스럽네요~~~~~~~~~~~~~```` -
헉~~~헉~~~헉~~~ 포스에 숨이 막히네요^^
-
woo쯔
2007.01.29 22:42
멋지네요. 박스도 멋지고 시계 케이스또한 심연의 느낌이나네요 -
아...이런거 사진찍으면 캐뿌듯 하겠습니다요~~
-
지노
2007.01.30 01:34
시껌한게......멋지네요... -
요즘 장난질을 많이하다보니 검은거에 대한 로망이 많이 갔는데도 역시 RO는 최고... ㅡㅜ
-
토비
2007.01.30 17:48
스포츠 시계가 이렇게나 고급스러워도 되는겁니까!!!
햐.. 시계하며 박스하며~ 저런거 언제한번 구경이라도.. ㅠ.ㅠ -
두리번
2007.01.30 23:11
호오..이거 정말 물건인데요..^^ -
오...제대로군요...ㅎㅎㅎ
-
luminar
2007.02.19 17:32
역시 AP........ -
혜안
2007.02.26 14:59
멋지네요 ㅠㅠ 매물로 나오면 가격이얼마나되려나.. -
아~ 볼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멋지다. ㅜㅜ
-
artz_1
2008.12.08 06:29
정말 맘에 드는 시계네요.. eod랑 비교하게 되지만.. 결과는 둘다 멋지다는거네요.. -
사파로이
2013.11.20 11:01
잘 보고 갑니다.
-
개인적으로 블랙은 좀 안맞습니다만 어쨌건 존재감은 대단하군요.
-
지암
2013.11.29 20:30
케이스가 멋지네요..
-
세라믹을 나온건가요?
-
시컴하니~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