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IM 71609  공감:11  비공감:-1 2014.03.07 13:05
안녕하세요,
 
모더레이터 TIM입니다.
 
예전부터 하이엔드 게시판에 걸맞는 독특한 문화개척을 위해 고려해왔던 아이디어 중에 한가지를 도입하려 합니다.
 
본 게시판에서 다루어지는 많은 시계들이 브랜드의 오래된 역사성, 좀처럼 볼 수 없는 독특한 메커니즘, 제작자의 독특하고 화려한 이력, 또는 무브먼트 및 시계 전반적인 피니싱, 그리고 예술성 등의 면에서 특출난 면모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이전부터 몇몇 분들이 남다른 지식을 뽐내며 자세하게 다루어주셨으나, 시계 자체의 아름다운 면모를 조명해주는, 회원분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들이 상대적으로 적고, 타 온라인 매체들에 등장한 사진들이 올라오는 경우가 많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좀 더 많은 회원분들이 이러한 부분들을 보여주시고 다른 회원분들께도 간접적으로나마 접할 기회를 늘려주십사 하는 의미에서 매주 월요일을 "Macro Monday" (이하 "매크로 먼데이") 로 지정하여, 회원들이 직접 촬영하신 근접촬영 사진들을 보여주시는 자리를 마련할까 합니다.
 
이미 타임포럼 전체적으로 많은 분들께서 매주 금요일 (스캔데이) 마다 멋진 사진들을 올려주십니다만, 매크로 먼데이의 경우에는 근접촬영 사진만을 선별하여 올려서 각각의 시계 특유의 특징을 보다 자세하게 올려주시면 어떠실까요.
 
단, 현재 (또는 과거에) 회원분들께서 보유하시는 시계를 본인이 직접 촬영하신 사진으로 한정하여 올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조만간 매크로 먼데이와 관련된 이벤트도 열 예정이니, 매크로 먼데이가 하이엔드 게시판의 새로운 문화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G_4492-3.jp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감 수
» [공지] 매크로 먼데이 [39] TIM 2014.03.07 71609 11
Hot 9개월만에 독일에서 돌아온 1815 side step [28] 시간의역사 2026.05.06 1227 4
Hot [매크로먼데이] 브레게 250주년 한정판 - 트래디션 7035 [19] 딸바보아빠 2026.02.23 2316 5
Hot 랑에운트죄네의 "Sincere" 100개 한정판 간단 리뷰 [29] 시간의역사 2026.02.02 2698 5
Hot 어제 신세계강남 VC 워크인 구매기 [13] 심탱구리 2026.01.19 2473 5
309 [Re:] ㅎㅎㅎ 드디어 나왔군요~ [11] cr4213r 2010.03.18 1465 0
308 Vacheron Constantin : Malte Steel Tourbillon [18] 링고 2007.02.10 1273 0
307 metro놈의 비밀 [45] cr4213r 2009.11.25 2174 0
306 타임존 2006년 올해의 시계 최종후보들~ [31] 개지지 2007.02.09 1481 0
305 속보: Opus 3 임박! [46] TIM 2009.11.15 3337 0
304 [Re:] The 2006 TimeZone Watch of the Year [12] 클래식 2007.03.09 861 0
303 Piaget Altiplano [14] 링고 2007.02.06 967 0
302 [그냥스캔] 마유~ [38] 브레게 2009.11.07 2202 0
301 Adrian아저씨의 컬렉션 [10] bottomline 2007.02.03 904 0
300 혹시 F.P. Journe 요 브렌드 아시는분? [22] 물망초 2009.11.06 1749 0
299 꼬마돼지 Dave가 새로 산 시계...... [11] bottomline 2007.02.03 726 0
298 저도 모르는 저의 BLANCPAIN.... [14] 때똥 2007.02.01 1589 0
297 BAUHAUS 를 향한 시계 미학 [31] bottomline 2009.10.27 1795 0
296 내사랑 알링기를 이렇게 만든다면 난 울어버릴거야.............. [10] bottomline 2007.02.01 683 0
295 HM2.2 알랭버전~~~ [20] cr4213r 2009.10.27 1757 0
294 [번역글] 오데마 피게의 새로운 탈진기 [15] Kairos 2007.01.30 907 0
293 7 개의 로닌 [31] cr4213r 2009.10.19 2327 0
292 AP RO 뉴욕 부틱 한정판 [31] 알라롱 2007.01.29 1547 0
291 한정판이라 하면.... [40] cr4213r 2009.10.13 2620 0
290 Blanpain - Le Brassus 8 Jours [13] bottomline 2007.01.28 1023 0
289 Romain Gauthier [13] cr4213r 2009.10.12 1674 0
288 AP - 15300 [14] bottomline 2007.01.28 1693 0
287 [공방방문] Lang & Heyne [39] 사도요한 2009.10.11 1953 0
286 독립 소식 [17] cr4213r 2009.10.07 1821 0
285 [Re:] 토마스 버전... ㅜㅜ [15] cr4213r 2009.10.07 1712 0
284 Vacheron Constantin Contemporary Patrimony Bi-Retograde Day-Date [13] 링고 2007.01.25 1182 0
283 [번역] VIALUXE Intervie with Philippe Dufour [16] 외로운나그네 2009.10.02 1614 0
282 바쉐론 패트리모니 [15] 호밀밭 2007.01.25 1877 0
281 프랭크뮬러시계 어떤가요? [32] cross 2009.09.09 2634 0
280 [Re:] Vacheron Constantin Ref. 33093 [17] 링고 2007.01.25 1077 0
279 [Re:] 1200 s6gg 사진입니당~ [9] 법대간지 2009.09.11 1991 0
278 [Re:] 호밀밭님께 토리노가 추천해 드리는 모델 [11] 토리노 2007.01.25 723 0
277 [번역글] 블랑팡의 EOT 이야기..... Part I [17] 개지지 2007.01.24 942 0
276 디지털은 아날로그를 타고.... 뒤질라고? [29] cr4213r 2009.09.08 2118 0
275 안트완 씨에나 입니다 [27] 마이우스 2009.09.02 207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