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IWC 시계는 처음인데 색깔이 예뻐서 구입했습니다.
티타늄이라 가볍고 착용감도 괜찮네요.
너무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라 좀 어색합니다. ㅎ
2025.03.04 13:43
득템 축하드립니다. 밝은 곳에서도 블루야광이 발현되는 듯한 모델이네요.
사이즈도 좋게 나와 관심이 갑니다. :)
공감(0) 댓글
2025.03.04 18:04
티타늄과 하늘색의 조합이 참 멋집니다~
2025.03.05 19:42
너무 예쁘네요.
기추 축하드립니다.
멋진 착샷 종종 올려주세요^ ^
2025.03.07 08:00
절묘하게 3 위치에 3일 인데 날짜 창이 없으면 더 예쁠것으로 생각합니다.
2025.03.08 21:09
board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득템 축하드립니다!
2025.04.16 17:05
기추 축하드립니다!
득템 축하드립니다. 밝은 곳에서도 블루야광이 발현되는 듯한 모델이네요.
사이즈도 좋게 나와 관심이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