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주의 시작, 인제니어40 BLK과 함께! Ingenieur
안녕하세요 energy입니다.
월요일 한주의 시작 잘 하고 계신지요??
오전부터 더위가 심상치 않은 것이, 오늘이 초복이더군요. 아주 덥습니다;;;;
월요일 시작은 브레슬릿 미남인 인제니어과 함께 했습니다. (*날짜는 맞추지 못했(/않았)습니다ㅎㅎ;;)
오전과 달리 오후에는 일정이 여유로워 머리를 조금 식히고 있네요~~.

**************
슬슬 휴가들을 가시는 분이 많아지더군요. ^^;
휴가는 아직 좀 남은 상태라 일정을 마치고,
보양식이나 맛난걸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ㅎㅎㅎㅎ
회원분을 보두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____ energy ____
댓글 5
-
카이지98
2024.07.16 14:45
-
다이얼이 빛의 각도에따라 오묘-하게 변화하는 것을 보는 재미도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
사이즈감아주 좋네요 ! 자꾸 보니까 더 점점 빠져드는 인제니어 🥲
-
네 사이즈와 착용감 모두 잡은 시계 같습니다. :)
시계 케이스 shape 뿐 아니라 브레슬릿도 착용감에 한몫 해주는 듯 하네요,
허허허, 미리 득템(티탄모델) 축하드립니다, 타치코마님! ㅎㅎㅎ
-
예술입니다.. 뭔가 든든한 아이언맨슈트(?)를 입은 기분일 것 같아요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PROBUS SCAFUSIA [138] | cr4213r | 2008.12.09 | 26651 | 26 |
| 공지 | IWC FORUM BASICS [150] | cr4213r | 2008.05.31 | 36684 | 14 |
| Hot | 판매중일 때 마음에 들면 바로 사는게 맞나봐요.. [7] | 임대엽94 | 2025.08.09 | 2529 | 1 |
| Hot | Mark XX [7] | aleski | 2025.04.24 | 2615 | 4 |
| Hot | 마크16을 경험해보게 되네요 [5] | 자수성가 | 2025.03.20 | 1025 | 2 |
| Hot | Mark XX [6] | board | 2025.03.04 | 1787 | 4 |
| 193 |
[Ingenieur] 인제니어 35
[2] | 오리야 | 2026.06.14 | 123 | 1 |
| 192 |
[Ingenieur] 인제니어 청판입니다.
[5] | 더블샷85 | 2026.04.30 | 381 | 2 |
| 191 |
[Ingenieur] 인제니어 릴레이 (feat. Ti)
[4] | 153624 | 2026.03.17 | 428 | 4 |
| 190 |
[Ingenieur] 인제니어 청판 구매했습니다
[14] | 더블샷85 | 2026.03.16 | 431 | 4 |
| 189 |
[Ingenieur] 인제니어
[1] | BSKIM5514 | 2026.03.12 | 283 | 2 |
| 188 |
[Ingenieur] AMG
[4] | cowboy | 2026.01.28 | 405 | 1 |
| 187 |
[Ingenieur] 구형 인제니어
[5] | BSKIM5514 | 2025.10.17 | 667 | 1 |
| 186 |
[Ingenieur] 구형 인제니어 브레이슬릿 바꿔 줬어요
[2] | green g | 2025.09.05 | 696 | 4 |
| 185 |
[Ingenieur] 판매중일 때 마음에 들면 바로 사는게 맞나봐요..
[7] | 임대엽94 | 2025.08.09 | 2529 | 1 |
| 184 |
[Ingenieur] 생각보다 일찍 왔네요.
[9] | 일산한량 | 2025.06.05 | 799 | 1 |
| 183 |
[Ingenieur] [WWG25] IWC 인제니어 퍼페추얼 캘린더 41 Hands-On
[1] | 짱총 | 2025.04.01 | 801 | 1 |
| 182 | [Ingenieur] [WWG25] IWC 인제니어 오토매틱 35 & 40 Hands-On [1] | 짱총 | 2025.04.01 | 985 | 1 |
| 181 | [Ingenieur] [WWG25] IWC 인제니어 오토매틱 42 Hands-On | 짱총 | 2025.04.01 | 588 | 1 |
| » |
[Ingenieur] 한 주의 시작, 인제니어40 BLK과 함께!
[5] | energy | 2024.07.15 | 831 | 3 |
| 179 |
[Ingenieur] "04일 목요일" 신형 인제니어40~!
[3] | energy | 2024.07.04 | 876 | 3 |
| 178 |
[Ingenieur] 주말이 감을 아쉬워하며, 인제니어40 :d
[10] | energy | 2024.06.02 | 898 | 7 |
| 177 |
[Ingenieur] 차량 점검과 인제니어40 BLK.
[16] | energy | 2024.05.07 | 844 | 4 |
| 176 |
[Ingenieur] IWC 인제니어 크로노 구매겸 서비스 후기 (IWC3725-01)
[12] | johanlee | 2024.03.26 | 4804 | 5 |
| 175 |
[Ingenieur] 주말이 감을 아쉬워하며, 인제니어40 :)
[12] | energy | 2024.03.24 | 857 | 5 |
| 174 |
[Ingenieur] 구 빅 인제니어 기추했습니다
[3] | bygones | 2024.03.08 | 601 | 1 |
프레싱 다이얼인가요? 독특하고 멋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