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의 지샥 콜라보…올해 마지막 운세는? CASIO
안녕하세요.
불금의 도쿄 나츠키입니다.
슈프림 - 노스페이스 - 지샥이 드디어 일을 내고 마는군요...

내일 11/26 드로우랍니다...벌써 숍에 접속이 잘 안됩니다...
시카고는 안타까운 결과였지만 얘는 득템할 수 있을까...?
저 노란 아이가 너무 가지고 싶은데 솔직히 엄두가 안나네요....; ;
회원님들도 불금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근데 요즘엔 불금 같은 말... 잘 안쓰나요...?
댓글 7
-
해리하트
2022.11.26 13:57
도대체 구매하신분들의 정체가 뭘까요..
-
일본은 대부분 실착이 아닌가 했습니다만,
바로 리셀장터에 35,000엔 정도로 뜨는군요...
뭐 그정도는 아니어서 3만엔 밑으로 떨어지면 한번 고민 해보려구요 ㅎㅎㅎ
근데 다시보니 정가가 30,800엔...도데체 뭐하러 산갈까요...? ㅎ
-
그냥 전자시계로 보이는데? 슈프림이랑 노스페이스 로고가 붙어 있어서 비싼건가요? 잘 모르는 사람입장에선 뭔지 이해가 잘 안되는 ㅎㅎ
-
그냥 평범한 지샥 맞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나온 적이 없는 케이스 컬러나 스트랩 소재가 쓰인 것도 아닙니다.
슈프림이랑 노스페이스 로고가 붙어있고 라이트를 켜면 빨간 슈프림 문양이 떠오르는 것 뿐입니다. ㅎㅎ
다 알면서도 신경이 쓰인단 말이죠...
브랜드가 상당히 독특한 기업 이념? 을 가지고 있어서 매력적이랍니다 ㅎ
-
아하~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한때 건담을 하면서 한정판이다 특별판이다 출시하면 사러 다녔던 기억이 떠오르는군요^^ 세상 대부분의 일이 그렇듯 시간이 지나고 보니 일반판으로도 충분하더군요. 그래서 시계는 일반판만 하고 있는데 이넘의 시계 동네는 희소성에 더 목을 메는지라 쉽지 않습니다ㅎㅎ
-
네 그런 느낌입니다 ㅎ
아무래도 브랜드 전략이 참신한 것들이 많아 제가 혼자 좋아합니다 ㅎ
업무상 마케팅에도 어느 정도 관여를 하는지라 배울 부분도 많이 있구요.
근데 갑부님 시계 컬렉션이 뭐 한정판은 아니더라도
일반판이 맞나라는 부분은 좀 이해가 안가는데요 ㅎㅎㅎㅎ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57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14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35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330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56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28 | 2 |
| 11486 |
[SEIKO] 6306-7001
[2] | hayayuna | 2023.08.21 | 701 | 2 |
| 11485 |
[CASIO] 지샥 gwx5600 기추
[4] | 죠지리 | 2023.08.18 | 579 | 1 |
| 11484 |
[SEIKO] 마린마스터
[9] | 아이스박스 | 2023.08.11 | 709 | 4 |
| 11483 |
[CITIZEN] 시티즌 캄파놀라 코스모사인
[3] | 냠냠쩝쩝 | 2023.08.10 | 897 | 1 |
| 11482 |
[CASIO] 풀메탈 GMW-B5000D
[10] | 지리품에 | 2023.08.07 | 601 | 5 |
| 11481 |
[CASIO] 알리발 5천원짜리 레더스트랩 & ae1200
[10] | 죠지리 | 2023.08.07 | 687 | 4 |
| 11480 |
[GRAND SEIKO] 일본 방문을 함께 한 자작나무~
[8] | 홍콩갑부 | 2023.08.07 | 737 | 6 |
| 11479 |
[GRAND SEIKO] 오늘 점심은 시라카바와 함께~
[5] | 홍콩갑부 | 2023.08.04 | 416 | 3 |
| 11478 |
[GRAND SEIKO] 기추 신고합니다. 그세 춘분.
[12] | 뚱이삼 | 2023.08.04 | 860 | 4 |
| 11477 |
[CITIZEN] 1970년 시티즌 수동입니다
[6] | 두카티 | 2023.07.31 | 541 | 2 |
| 11476 |
[GRAND SEIKO] 아이스 커피와 추분
[13] | 알라롱 | 2023.07.31 | 516 | 3 |
| 11475 |
[CASIO] 지샥 gma s2100 워킹샷!
[2] | 죠지리 | 2023.07.31 | 353 | 1 |
| 11474 |
[CASIO] 전자시계 액정필름 커스텀.
[2] | 죠지리 | 2023.07.29 | 656 | 2 |
| 11473 | [CASIO] 파워 워킹샷 & AE1200 월드타임 | 죠지리 | 2023.07.29 | 361 | 4 |
| 11472 |
[SEIKO] 책상정리하다 발견한 25년된 세이코 sbqj001
[2] | 열라면 | 2023.07.23 | 520 | 0 |
| 11471 |
[CASIO] 카지NO 로얄 골드블랙러버
[6] | 죠지리 | 2023.07.18 | 489 | 2 |
| 11470 |
[GRAND SEIKO] SBGP001, 준공 접수 기념 여행 (feat 양양바다)
[2] | 자르달기 | 2023.07.15 | 633 | 4 |
| 11469 |
[GRAND SEIKO] 그세의.. 자작나무
[9] | 기무라타쿠야2 | 2023.07.14 | 811 | 4 |
| 11468 |
[CASIO] 보내기 전 마지막
[3] | 뚱이삼 | 2023.07.12 | 456 | 1 |
| 11467 |
[CASIO] 빈티지 레트로 로얄! (Ae1200)
[8] | 죠지리 | 2023.07.12 | 456 | 4 |
| 11466 |
[CASIO] 카시오 ae1200 기추!
[4] | 죠지리 | 2023.07.06 | 677 | 3 |
| 11465 |
[GRAND SEIKO] 오랜만에 기추 & 생존 신고 (그랜드세이코 하이비트)
[9] | kotomi | 2023.06.25 | 954 | 4 |
| 11464 |
[GRAND SEIKO] 오랜만에 sbgw253
[10] | darth vader | 2023.06.24 | 666 | 1 |
| 11463 |
[CASIO] S2100 스트릿샷하나.
[4] | 죠지리 | 2023.06.23 | 330 | 2 |
| 11462 |
[SEIKO] SEIKO 다이버 LX LINE 영입했습니다.
[10] | 마리너박 | 2023.06.21 | 1175 | 3 |
| 11461 |
[CASIO] Gma s2100 색깔놀이~
[12] | 죠지리 | 2023.06.19 | 430 | 3 |
| 11460 |
[GRAND SEIKO] 덥네요
[2] | jsong88 | 2023.06.17 | 376 | 2 |
| 11459 |
[GRAND SEIKO] 다이얼 사진 찍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feat. 추분)
[4] | 알라롱 | 2023.06.16 | 486 | 2 |
| 11458 | [CITIZEN] 시티즌 ny 0081 복어 다이버 [1] | 오토보담메뉴얼 | 2023.06.14 | 1775 | 0 |
| 11457 |
[GRAND SEIKO] GS SBGH273 "Fall"
[2] | GHETTONA | 2023.06.12 | 514 | 2 |
| 11456 |
[SEIKO] Seiko Astron GPS Solar
[4] | 닥터스트레인저 | 2023.06.08 | 387 | 1 |
| 11455 |
[CASIO] 지샥 입문하였습니다~(gw-5000u)
[6] | 카이나 | 2023.06.07 | 1127 | 0 |
| 11454 |
[GRAND SEIKO] 연휴 앞의 그세, 스프링드라이브
[12] | Fio | 2023.05.26 | 814 | 3 |
| 11453 |
[CITIZEN] 시티즌 모델명이 궁금합니다
[1] | 쿼츠시계 | 2023.05.25 | 744 | 0 |
| 11452 |
[GRAND SEIKO] SBGH273
[3] | GHETTONA | 2023.05.24 | 494 | 2 |
장열히 전사했습니다... 순삭이더군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