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블루의 다이얼이 멋있는 시계 CITIZEN
시티즌에서 다이얼색이 화려한 기계식 시계를 발표했습니다.
칼리버는 미요타여서 불만이 좀 있을수 있겠지만 나름 가성비 높고 디자이도 좋아요
공식리테일은 450불이네요.
한국에서도 이 시계를 만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의견
1.노랑색 다이얼도 자꾸보니까 좋네요.
2. 빨간색 다이얼은 왜 없죠? (남자시계여서?)
3.롤렉스 OP 가 떠오를 수 밖에 없네요. 롤렉스가 뭔가를 제시하면 따라서 해야 한다...이런 느낌있습니다.
4. integrated bracelet 이 대세로 잡아가네요. (물론 이것도 마감과 착용성에 범위가 크겠다는 생각입니다.)
5.롤렉스 OP를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구입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적당한 선택이 될수 있는 시계.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링크에 있습니다.
https://www.ablogtowatch.com/the-citizen-tsuyosa-nj015-automatic-watch-comes-to-the-u-s-market/

댓글 6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70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22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46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347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65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38 | 2 |
| 11486 |
[SEIKO] 6306-7001
[2] | hayayuna | 2023.08.21 | 701 | 2 |
| 11485 |
[CASIO] 지샥 gwx5600 기추
[4] | 죠지리 | 2023.08.18 | 581 | 1 |
| 11484 |
[SEIKO] 마린마스터
[9] | 아이스박스 | 2023.08.11 | 710 | 4 |
| 11483 |
[CITIZEN] 시티즌 캄파놀라 코스모사인
[3] | 냠냠쩝쩝 | 2023.08.10 | 898 | 1 |
| 11482 |
[CASIO] 풀메탈 GMW-B5000D
[10] | 지리품에 | 2023.08.07 | 603 | 5 |
| 11481 |
[CASIO] 알리발 5천원짜리 레더스트랩 & ae1200
[10] | 죠지리 | 2023.08.07 | 688 | 4 |
| 11480 |
[GRAND SEIKO] 일본 방문을 함께 한 자작나무~
[8] | 홍콩갑부 | 2023.08.07 | 737 | 6 |
| 11479 |
[GRAND SEIKO] 오늘 점심은 시라카바와 함께~
[5] | 홍콩갑부 | 2023.08.04 | 416 | 3 |
| 11478 |
[GRAND SEIKO] 기추 신고합니다. 그세 춘분.
[12] | 뚱이삼 | 2023.08.04 | 861 | 4 |
| 11477 |
[CITIZEN] 1970년 시티즌 수동입니다
[6] | 두카티 | 2023.07.31 | 541 | 2 |
| 11476 |
[GRAND SEIKO] 아이스 커피와 추분
[13] | 알라롱 | 2023.07.31 | 516 | 3 |
| 11475 |
[CASIO] 지샥 gma s2100 워킹샷!
[2] | 죠지리 | 2023.07.31 | 353 | 1 |
| 11474 |
[CASIO] 전자시계 액정필름 커스텀.
[2] | 죠지리 | 2023.07.29 | 656 | 2 |
| 11473 | [CASIO] 파워 워킹샷 & AE1200 월드타임 | 죠지리 | 2023.07.29 | 361 | 4 |
| 11472 |
[SEIKO] 책상정리하다 발견한 25년된 세이코 sbqj001
[2] | 열라면 | 2023.07.23 | 520 | 0 |
| 11471 |
[CASIO] 카지NO 로얄 골드블랙러버
[6] | 죠지리 | 2023.07.18 | 489 | 2 |
| 11470 |
[GRAND SEIKO] SBGP001, 준공 접수 기념 여행 (feat 양양바다)
[2] | 자르달기 | 2023.07.15 | 634 | 4 |
| 11469 |
[GRAND SEIKO] 그세의.. 자작나무
[9] | 기무라타쿠야2 | 2023.07.14 | 813 | 4 |
| 11468 |
[CASIO] 보내기 전 마지막
[3] | 뚱이삼 | 2023.07.12 | 456 | 1 |
| 11467 |
[CASIO] 빈티지 레트로 로얄! (Ae1200)
[8] | 죠지리 | 2023.07.12 | 457 | 4 |
| 11466 |
[CASIO] 카시오 ae1200 기추!
[4] | 죠지리 | 2023.07.06 | 677 | 3 |
| 11465 |
[GRAND SEIKO] 오랜만에 기추 & 생존 신고 (그랜드세이코 하이비트)
[9] | kotomi | 2023.06.25 | 954 | 4 |
| 11464 |
[GRAND SEIKO] 오랜만에 sbgw253
[10] | darth vader | 2023.06.24 | 667 | 1 |
| 11463 |
[CASIO] S2100 스트릿샷하나.
[4] | 죠지리 | 2023.06.23 | 330 | 2 |
| 11462 |
[SEIKO] SEIKO 다이버 LX LINE 영입했습니다.
[10] | 마리너박 | 2023.06.21 | 1175 | 3 |
| 11461 |
[CASIO] Gma s2100 색깔놀이~
[12] | 죠지리 | 2023.06.19 | 430 | 3 |
| 11460 |
[GRAND SEIKO] 덥네요
[2] | jsong88 | 2023.06.17 | 376 | 2 |
| 11459 |
[GRAND SEIKO] 다이얼 사진 찍기에 좋은 날씨입니다. (feat. 추분)
[4] | 알라롱 | 2023.06.16 | 486 | 2 |
| 11458 | [CITIZEN] 시티즌 ny 0081 복어 다이버 [1] | 오토보담메뉴얼 | 2023.06.14 | 1775 | 0 |
| 11457 |
[GRAND SEIKO] GS SBGH273 "Fall"
[2] | GHETTONA | 2023.06.12 | 516 | 2 |
| 11456 |
[SEIKO] Seiko Astron GPS Solar
[4] | 닥터스트레인저 | 2023.06.08 | 388 | 1 |
| 11455 |
[CASIO] 지샥 입문하였습니다~(gw-5000u)
[6] | 카이나 | 2023.06.07 | 1127 | 0 |
| 11454 |
[GRAND SEIKO] 연휴 앞의 그세, 스프링드라이브
[12] | Fio | 2023.05.26 | 814 | 3 |
| 11453 |
[CITIZEN] 시티즌 모델명이 궁금합니다
[1] | 쿼츠시계 | 2023.05.25 | 744 | 0 |
| 11452 |
[GRAND SEIKO] SBGH273
[3] | GHETTONA | 2023.05.24 | 494 | 2 |
크라운은 세이코, 사이클롭스는 롤렉스, 다이얼도 롤렉스, 브슬도 롤렉스, 여기에 일체형 브레이슬릿... 다 넘어가겠는데 사이클롭스는 영 거슬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