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너무 춥네요...🥶🥶🥶 다이얼 선택을 잘못한것 같아요.... GRAND SEIKO
안녕하세요, 틱타깁니다.
오늘 영하 10도 인데, 아무생각 없이 시원해보이는 하늘색을 차고나와벌였.....
사진을 아무리 보정해도 안되는 건 안되는 걸로 생각하고 그냥 올립니다.. 흐허허

내일은 수도권 폭설이라고 합니다.
출퇴근 조심히 다니세요!!!!!
댓글 14
-
감사합니다. 겨울이 되면 한껏 무성해집니다.... 동면용이랄까...
-
오히려 계절감 살고 멋진데요! 여러 줄질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다이얼입니다 ㅎㅎ
-
아이디어 좀 주십쇼... 제가 머리가 안돌아갑니다ㅠㅠ
-
스티치리스 스트랩이 너무 안어울리시는거 같으니 저에게 넘기시져......
-
그랜드 세이코 없으십니까????? 이미 몇개 가지고 계실것 같으신데요...
-
이쁘기만 합니다^^
-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하하핫!
-
도황
2024.01.09 16:50
예쁩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
겨울에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의 겨울 특화 모델로 알았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햇살만 보면 영하 10도가 잘 상상이 안가는군요 ㅎ
-
happymeal
2024.01.11 17:30
영하 10도에 아이스 블루 컬러의 다이얼이라니
강한남자시군요 ㅎㅎ 강한남자 틱탁님 -
darth vader
2024.02.14 09:12
캬.... 다이얼에 관해선 참 진심인 브랜드같네요
-
kyh125
2024.02.16 19:49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43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03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19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284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40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03 | 2 |
| 11556 |
[SEIKO] Father to Son
[7] | Tic Toc | 2024.02.15 | 509 | 2 |
| 11555 |
[GRAND SEIKO] 어디로 가야될까요?
[4] | 마린 | 2024.01.29 | 645 | 1 |
| 11554 |
[SEIKO] [응답하라 2006] 가입일 2009. 9. 21. 초보-아빠, 이벤트 참여합니다! ^^
[8] | 초보-아빠 | 2024.01.28 | 338 | 3 |
| 11553 |
[CITIZEN] 시티즌 프로마스터 야광샷모듬
[8] | 죠지리 | 2024.01.22 | 1446 | 2 |
| 11552 |
[GRAND SEIKO] 간만에 sbgm221
[9] | jay9240 | 2024.01.20 | 870 | 1 |
| 11551 |
[CITIZEN] 시티즌 프로마스터 복어 & 이베이 쥬빌리 브레이슬릿 장착 (고추장님 보세요)
[13] | 죠지리 | 2024.01.19 | 7135 | 4 |
| 11550 |
[SEIKO] 튜나 SBBN007 기추 완료했습니다!
[6] | 징누 | 2024.01.17 | 1415 | 2 |
| 11549 |
[GRAND SEIKO] 튜나(캔)과 복어(?)
[8] | siena고추장 | 2024.01.16 | 822 | 2 |
| 11548 |
[SEIKO] 구형 튜나 질문드립니다.
[2] | 징누 | 2024.01.15 | 524 | 0 |
| 11547 |
[CASIO] 또하나의 지샥 기추 GW B5600
[10] | 죠지리 | 2024.01.15 | 555 | 2 |
| 11546 |
[SEIKO] 고요하면서도 깊은 감성의 조화
[16] | 제무스 | 2024.01.13 | 544 | 1 |
| 11545 |
[SEIKO] 정치인의 세이코 시계
[3] | Elminster | 2024.01.10 | 1293 | 0 |
| 11544 |
[CASIO] Dw5600 근본 지샥
[12] | 죠지리 | 2024.01.09 | 725 | 2 |
| » |
[GRAND SEIKO] 오늘 너무 춥네요...🥶🥶🥶 다이얼 선택을 잘못한것 같아요....
[14] | Tic Toc | 2024.01.08 | 768 | 8 |
| 11542 |
[SEIKO] 산으로 간 알피니스트2
[26] | siena고추장 | 2024.01.08 | 1776 | 16 |
| 11541 |
[GRAND SEIKO]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 부리새 | 2024.01.01 | 374 | 3 |
| 11540 |
[CITIZEN] 내맘대로 커스텀 (인서트 강제 에이징)
[8] | 죠지리 | 2023.12.31 | 1220 | 2 |
| 11539 | [SEIKO] 세이코 카탈로그 [3] | Energico | 2023.12.30 | 592 | 3 |
| 11538 |
[GRAND SEIKO] 스프링드라이브와 눈 오는 연말을
[6] | Fio | 2023.12.30 | 594 | 5 |
| 11537 |
[SEIKO] 오랜만에 영입했습니다 다이버gmt 입니다
[2] | 복도리 | 2023.12.27 | 391 | 1 |
| 11536 |
[CITIZEN] 겨울의 프로마스터 펩시 ny0086
[4] | 죠지리 | 2023.12.26 | 669 | 1 |
| 11535 |
[GRAND SEIKO] 이 둘이 비슷한 가격이라니..(펠라고스 39 vs 그세 스프링드라이브)
[8] | Fio | 2023.12.24 | 1761 | 0 |
| 11534 |
[GRAND SEIKO] 그랜드 세이코 운해
[4] | 부리새 | 2023.12.23 | 1170 | 1 |
| 11533 |
[GRAND SEIKO] GS XO(feat. 헤네시)
[4] | Fio | 2023.12.22 | 555 | 2 |
| 11532 |
[SEIKO] 아직은 최애 다이버 시계
[14] | 준소빠 | 2023.12.21 | 5223 | 4 |
| 11531 |
[CASIO] 다시만난 블랙 카본
[4] | soldier™ | 2023.12.19 | 603 | 2 |
| 11530 |
[SEIKO] 아스트론 위성수신 문의 ㅠㅠ
| 태그호이어사랑해 | 2023.12.17 | 335 | 0 |
| 11529 |
[GRAND SEIKO] 오랜만에 차보는 빈티지
[6] | 밍구1 | 2023.12.13 | 560 | 2 |
| 11528 |
[CITIZEN] 녹판 씨티즌
[1] | green g | 2023.12.06 | 520 | 2 |
| 11527 |
[CASIO] 카본은 늘 멋지네요 gcw-b5000
[3] | soldier™ | 2023.12.04 | 728 | 1 |
| 11526 |
[SEIKO YOUR STORY] 세이코 긴자 뮤지엄 방문 중입니다.
[10] | 때똥 | 2023.12.02 | 587 | 2 |
| 11525 |
[CASIO] 마린마스터입니다^^
[6] | 태그호이어사랑해 | 2023.11.21 | 647 | 0 |
| 11524 |
[CASIO] 오늘은 사각사각 ... 스퀘어와 함께
[3] | soldier™ | 2023.11.14 | 384 | 0 |
| 11523 |
[SEIKO] 세이코 키네틱 퍼페츄얼 캘랜더 혼자서 배터리 교환하기
[8] | 홍콩갑부 | 2023.11.09 | 1317 | 2 |
| 11522 |
[CITIZEN] pmd56 에코드라이브 검판
[3] | linus80 | 2023.11.08 | 845 | 0 |
틱톡님 털간지와 대시보드 위 따스한 햇살 때문인지
멋지게 보입니다.ㅎㅎ 영하 10도,,,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