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5600 근본 지샥 CASIO








요즘 다시 툴워치로 착용하기 시작한 지샥5600 입니다 편하고 가볍고 기스 찍힘 전혀 걱정없는..^^
서울은 오늘 눈이 많이 오네요^^ 빨리 지나가는 겨울이 아쉬워 눈 사진도 몇방 올립니다^^
댓글 12
-
억 부산요^^ 좋은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서울은 오자마자 거의 다 녹았습니다.. ㅠㅠ
-
5600이 이렇게 깜찍할수도 있군요 :) 눈도 오고 추워서 불편하지만 또 금새 지나고 나면 아쉬움이 남겠지요?
-
네 맞습니다.. 춥고 불편하고 해도 겨울은 겨울만의 감성이 있잔아요... 아쉽고 그리울것 같아요^^
-
시계도 예술이지만 사진도 예술이네요..... 쨔응~
-
아주 흔한 5600 이지만.. 그래도 명기중에 명기 아니겠습니까 ^^ 감사합니다!
-
불량팡
2024.01.10 07:51
저도 최근엔 지샥을 모이기 시작했네요. 어릴때 정말 갖고 싶었던 것인데
이제야 시작했네요^^
-
지샥도 이게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모으다보면 금방 10-20개... ^^ 전도 5개정도에서 그만하려고 합니다... ㅋ
-
happymeal
2024.01.10 13:22
알록달록한 G-SHOCK 로고의 컬러감이 사진 감성에 잘 녹아드네요
그나저나 익숙한 이길을 이렇게 느낌있게 찍으시다니...
사진 장인이십니다! -
사진은 폰카카하고 보정은 어플이 하니 제가한건 그냥 찰칵 버튼만 눌렀습니다^&^ 이쁘게 봐주셔 영광입니다!
-
KIMI-7
2024.01.10 17:39
X세대 감성인가요? 분위기 끝내주는 사진입니다!
-
90년대 생각나는 사진이죠^^ 문득 90년대 고등학교 다닐때가 젤 좋고 행복하단 생각이 드네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43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03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19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284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40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03 | 2 |
| 11556 |
[SEIKO] Father to Son
[7] | Tic Toc | 2024.02.15 | 509 | 2 |
| 11555 |
[GRAND SEIKO] 어디로 가야될까요?
[4] | 마린 | 2024.01.29 | 645 | 1 |
| 11554 |
[SEIKO] [응답하라 2006] 가입일 2009. 9. 21. 초보-아빠, 이벤트 참여합니다! ^^
[8] | 초보-아빠 | 2024.01.28 | 338 | 3 |
| 11553 |
[CITIZEN] 시티즌 프로마스터 야광샷모듬
[8] | 죠지리 | 2024.01.22 | 1446 | 2 |
| 11552 |
[GRAND SEIKO] 간만에 sbgm221
[9] | jay9240 | 2024.01.20 | 870 | 1 |
| 11551 |
[CITIZEN] 시티즌 프로마스터 복어 & 이베이 쥬빌리 브레이슬릿 장착 (고추장님 보세요)
[13] | 죠지리 | 2024.01.19 | 7135 | 4 |
| 11550 |
[SEIKO] 튜나 SBBN007 기추 완료했습니다!
[6] | 징누 | 2024.01.17 | 1415 | 2 |
| 11549 |
[GRAND SEIKO] 튜나(캔)과 복어(?)
[8] | siena고추장 | 2024.01.16 | 822 | 2 |
| 11548 |
[SEIKO] 구형 튜나 질문드립니다.
[2] | 징누 | 2024.01.15 | 524 | 0 |
| 11547 |
[CASIO] 또하나의 지샥 기추 GW B5600
[10] | 죠지리 | 2024.01.15 | 555 | 2 |
| 11546 |
[SEIKO] 고요하면서도 깊은 감성의 조화
[16] | 제무스 | 2024.01.13 | 544 | 1 |
| 11545 |
[SEIKO] 정치인의 세이코 시계
[3] | Elminster | 2024.01.10 | 1293 | 0 |
| » |
[CASIO] Dw5600 근본 지샥
[12] | 죠지리 | 2024.01.09 | 725 | 2 |
| 11543 |
[GRAND SEIKO] 오늘 너무 춥네요...🥶🥶🥶 다이얼 선택을 잘못한것 같아요....
[14] | Tic Toc | 2024.01.08 | 768 | 8 |
| 11542 |
[SEIKO] 산으로 간 알피니스트2
[26] | siena고추장 | 2024.01.08 | 1776 | 16 |
| 11541 |
[GRAND SEIKO]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 부리새 | 2024.01.01 | 374 | 3 |
| 11540 |
[CITIZEN] 내맘대로 커스텀 (인서트 강제 에이징)
[8] | 죠지리 | 2023.12.31 | 1220 | 2 |
| 11539 | [SEIKO] 세이코 카탈로그 [3] | Energico | 2023.12.30 | 592 | 3 |
| 11538 |
[GRAND SEIKO] 스프링드라이브와 눈 오는 연말을
[6] | Fio | 2023.12.30 | 594 | 5 |
| 11537 |
[SEIKO] 오랜만에 영입했습니다 다이버gmt 입니다
[2] | 복도리 | 2023.12.27 | 391 | 1 |
| 11536 |
[CITIZEN] 겨울의 프로마스터 펩시 ny0086
[4] | 죠지리 | 2023.12.26 | 669 | 1 |
| 11535 |
[GRAND SEIKO] 이 둘이 비슷한 가격이라니..(펠라고스 39 vs 그세 스프링드라이브)
[8] | Fio | 2023.12.24 | 1761 | 0 |
| 11534 |
[GRAND SEIKO] 그랜드 세이코 운해
[4] | 부리새 | 2023.12.23 | 1169 | 1 |
| 11533 |
[GRAND SEIKO] GS XO(feat. 헤네시)
[4] | Fio | 2023.12.22 | 555 | 2 |
| 11532 |
[SEIKO] 아직은 최애 다이버 시계
[14] | 준소빠 | 2023.12.21 | 5223 | 4 |
| 11531 |
[CASIO] 다시만난 블랙 카본
[4] | soldier™ | 2023.12.19 | 603 | 2 |
| 11530 |
[SEIKO] 아스트론 위성수신 문의 ㅠㅠ
| 태그호이어사랑해 | 2023.12.17 | 335 | 0 |
| 11529 |
[GRAND SEIKO] 오랜만에 차보는 빈티지
[6] | 밍구1 | 2023.12.13 | 560 | 2 |
| 11528 |
[CITIZEN] 녹판 씨티즌
[1] | green g | 2023.12.06 | 520 | 2 |
| 11527 |
[CASIO] 카본은 늘 멋지네요 gcw-b5000
[3] | soldier™ | 2023.12.04 | 728 | 1 |
| 11526 |
[SEIKO YOUR STORY] 세이코 긴자 뮤지엄 방문 중입니다.
[10] | 때똥 | 2023.12.02 | 587 | 2 |
| 11525 |
[CASIO] 마린마스터입니다^^
[6] | 태그호이어사랑해 | 2023.11.21 | 647 | 0 |
| 11524 |
[CASIO] 오늘은 사각사각 ... 스퀘어와 함께
[3] | soldier™ | 2023.11.14 | 384 | 0 |
| 11523 |
[SEIKO] 세이코 키네틱 퍼페츄얼 캘랜더 혼자서 배터리 교환하기
[8] | 홍콩갑부 | 2023.11.09 | 1317 | 2 |
| 11522 |
[CITIZEN] pmd56 에코드라이브 검판
[3] | linus80 | 2023.11.08 | 845 | 0 |
서울은 정말 눈이 마니왔군요. 저는 마침 부산에서 따뜻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