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하면서도 깊은 감성의 조화 SEIKO
안녕하세요~제무습니다.
처음으로 인사드리면서 주말에 글 하나 올려봅니다.
세이코의 독특한 디자인과 아드벡의 풍부한 그린컬러가 만날때 주는
세련된 느낌이 좋네요~^^

회원님들은 어떤 위스키를 좋아하세요?
저는 오늘도 한잔하면서 토요일을 보냅니다.
회원님들도 즐거운주말 보내세요
댓글 16
-
제무스
2024.01.14 12:26
싱글몰트 좋아하시나요?
피트싱글몰트중 한번 도전해볼만한 녀석입니다.
-
조합이 예술이네요! 저는 피트 스모키는 못마십니다 ㅎㅎ... 가격이나 뭐나 여기 저기 타먹기 좋은 와터8!
-
제무스
2024.01.14 11:46
감사합니다^^저도 처음 피트위스키를 접해보고 약간의 거부감은 있었지만
이번에 구매한 아드벡 우거다일은 피트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이
넘치네요.
-
으아니 LGO 님의 맥주와 연이어 제무스님의 술 공격인가요,..올해 들어 금주중인데 말이죠!! ㅋㅋㅋ
십여년전부터 피트가 뭔지도 모르고 좋아했던 아드벡.... 아일라 하면 아드벡이죠.
-
제무스
2024.01.14 12:02
아고~금주중이신데 제가 위스키 공격을 했네요^^;
술과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위스키와 함께 제가 가지고 있는
세이코5 나루토 에디션(LEE에디션)과 함께 해 보았습니다.
-
저는 지금부터 낮술입니다. 시바스리갈루다가 ㅋㅋㅋㅋㅋ
-
제무스
2024.01.14 16:32
오~낮술로 남은 주말시간 잘 보내시고요^^
-
krrrrrrr... 피트 폭탄을 좋아하시나봐요.
전 적당적당한 라가불린 16을 좋아합니다.
-
제무스
2024.01.16 09:57
하하~생각만큼 피트 폭탄은 아니였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라가불린16을 겟해서 비교해봐야겠네요.
-
오..아드백과 잘어울리는 다이얼이군요.
-
제무스
2024.01.16 09:59
네~감사합니다. 그린다이얼과 잘 어울리는 바틀인데
다른 바틀과의 만남도 곧 보여드리겠습니다.
-
happymeal
2024.01.15 13:21
세이코 5 스포츠 나루토 모델인가요?
다이얼 색감이 너무 좋으네요게다가 풍미좋은 위스키는 덤이구요 ㅎㅎ
-
제무스
2024.01.16 19:11
네~세이코5 스포츠 나루토 에디션중 LEE캐릭터 에디션입니다.
낮에는 쨍한 그린이었는데 밤에보니 뭔가 오묘한 느낌이 드네요ㅎ
위스키의 색감과도 잘 어울리고요.
-
위스키는 잘 모르지만
무언가 편안해보이는 멋진 분위기
잘 감상하고 갑니다.~
-
제무스
2024.01.16 19:14
감사합니다. 이번주말에는 다른 위스키와 함께 분위기 내볼랍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공감 수 |
|---|---|---|---|---|---|
| 공지 | 세이코 삼정시계 이전 한 A/S센터 길찾기 공유 [14] | Pero | 2015.08.10 | 9143 | 6 |
| 공지 | JAPAN BRAND FORUM BASICS [12] | 타임포럼 | 2012.04.19 | 15003 | 5 |
| Hot | 정말 곱게 늙은 시계를 모셔왔습니다 [4] | Gudak다리 | 2025.12.08 | 3019 | 2 |
| Hot | 80년대 복고풍 리이슈 (로토콜 SMGG) | 키치제작소 | 2025.11.12 | 2284 | 1 |
| Hot | [기추글] 희귀한(?) 오리엔트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6] | Gudak다리 | 2025.09.07 | 2740 | 1 |
| Hot | 아직은빙하..SPB301 [4] | S-Mariner | 2025.08.23 | 1003 | 2 |
| 11556 |
[SEIKO] Father to Son
[7] | Tic Toc | 2024.02.15 | 509 | 2 |
| 11555 |
[GRAND SEIKO] 어디로 가야될까요?
[4] | 마린 | 2024.01.29 | 645 | 1 |
| 11554 |
[SEIKO] [응답하라 2006] 가입일 2009. 9. 21. 초보-아빠, 이벤트 참여합니다! ^^
[8] | 초보-아빠 | 2024.01.28 | 338 | 3 |
| 11553 |
[CITIZEN] 시티즌 프로마스터 야광샷모듬
[8] | 죠지리 | 2024.01.22 | 1446 | 2 |
| 11552 |
[GRAND SEIKO] 간만에 sbgm221
[9] | jay9240 | 2024.01.20 | 870 | 1 |
| 11551 |
[CITIZEN] 시티즌 프로마스터 복어 & 이베이 쥬빌리 브레이슬릿 장착 (고추장님 보세요)
[13] | 죠지리 | 2024.01.19 | 7135 | 4 |
| 11550 |
[SEIKO] 튜나 SBBN007 기추 완료했습니다!
[6] | 징누 | 2024.01.17 | 1415 | 2 |
| 11549 |
[GRAND SEIKO] 튜나(캔)과 복어(?)
[8] | siena고추장 | 2024.01.16 | 822 | 2 |
| 11548 |
[SEIKO] 구형 튜나 질문드립니다.
[2] | 징누 | 2024.01.15 | 524 | 0 |
| 11547 |
[CASIO] 또하나의 지샥 기추 GW B5600
[10] | 죠지리 | 2024.01.15 | 555 | 2 |
| » |
[SEIKO] 고요하면서도 깊은 감성의 조화
[16] | 제무스 | 2024.01.13 | 544 | 1 |
| 11545 |
[SEIKO] 정치인의 세이코 시계
[3] | Elminster | 2024.01.10 | 1293 | 0 |
| 11544 |
[CASIO] Dw5600 근본 지샥
[12] | 죠지리 | 2024.01.09 | 725 | 2 |
| 11543 |
[GRAND SEIKO] 오늘 너무 춥네요...🥶🥶🥶 다이얼 선택을 잘못한것 같아요....
[14] | Tic Toc | 2024.01.08 | 768 | 8 |
| 11542 |
[SEIKO] 산으로 간 알피니스트2
[26] | siena고추장 | 2024.01.08 | 1776 | 16 |
| 11541 |
[GRAND SEIKO]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 부리새 | 2024.01.01 | 374 | 3 |
| 11540 |
[CITIZEN] 내맘대로 커스텀 (인서트 강제 에이징)
[8] | 죠지리 | 2023.12.31 | 1220 | 2 |
| 11539 | [SEIKO] 세이코 카탈로그 [3] | Energico | 2023.12.30 | 592 | 3 |
| 11538 |
[GRAND SEIKO] 스프링드라이브와 눈 오는 연말을
[6] | Fio | 2023.12.30 | 594 | 5 |
| 11537 |
[SEIKO] 오랜만에 영입했습니다 다이버gmt 입니다
[2] | 복도리 | 2023.12.27 | 391 | 1 |
| 11536 |
[CITIZEN] 겨울의 프로마스터 펩시 ny0086
[4] | 죠지리 | 2023.12.26 | 669 | 1 |
| 11535 |
[GRAND SEIKO] 이 둘이 비슷한 가격이라니..(펠라고스 39 vs 그세 스프링드라이브)
[8] | Fio | 2023.12.24 | 1761 | 0 |
| 11534 |
[GRAND SEIKO] 그랜드 세이코 운해
[4] | 부리새 | 2023.12.23 | 1169 | 1 |
| 11533 |
[GRAND SEIKO] GS XO(feat. 헤네시)
[4] | Fio | 2023.12.22 | 555 | 2 |
| 11532 |
[SEIKO] 아직은 최애 다이버 시계
[14] | 준소빠 | 2023.12.21 | 5223 | 4 |
| 11531 |
[CASIO] 다시만난 블랙 카본
[4] | soldier™ | 2023.12.19 | 603 | 2 |
| 11530 |
[SEIKO] 아스트론 위성수신 문의 ㅠㅠ
| 태그호이어사랑해 | 2023.12.17 | 335 | 0 |
| 11529 |
[GRAND SEIKO] 오랜만에 차보는 빈티지
[6] | 밍구1 | 2023.12.13 | 560 | 2 |
| 11528 |
[CITIZEN] 녹판 씨티즌
[1] | green g | 2023.12.06 | 520 | 2 |
| 11527 |
[CASIO] 카본은 늘 멋지네요 gcw-b5000
[3] | soldier™ | 2023.12.04 | 728 | 1 |
| 11526 |
[SEIKO YOUR STORY] 세이코 긴자 뮤지엄 방문 중입니다.
[10] | 때똥 | 2023.12.02 | 587 | 2 |
| 11525 |
[CASIO] 마린마스터입니다^^
[6] | 태그호이어사랑해 | 2023.11.21 | 647 | 0 |
| 11524 |
[CASIO] 오늘은 사각사각 ... 스퀘어와 함께
[3] | soldier™ | 2023.11.14 | 384 | 0 |
| 11523 |
[SEIKO] 세이코 키네틱 퍼페츄얼 캘랜더 혼자서 배터리 교환하기
[8] | 홍콩갑부 | 2023.11.09 | 1317 | 2 |
| 11522 |
[CITIZEN] pmd56 에코드라이브 검판
[3] | linus80 | 2023.11.08 | 845 | 0 |
오 싱글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