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nergy입니다.
금요일, 벌써 스캔데이라니요 ㅎㅎㅎ
텀이 빠르게 온다고 느끼는 건 기분 탓이겠지요? ^^;;
The LOGO, pam1086 사진 올리고 얼른 물러가보겠습니다. ㅎㅎㅎ


며칠 전부터 날이 풀려, 가벼운 자켓을 걸치고 나왔습니다.
밀리터리 그린 컬러와 유독 잘 맞는 파네라이네요. :)
**************
리스티님들 불금 보내시고, 즐겁게 주말 시작 하시길요~!!
감사합니다-!
____ energy ____
댓글 14
-
그린 자켓과 빈티지 스트랩을 입은(?) 베이스 로고라 그런지 잘 맞아보이네요.ㅎㅎㅎ
방장님- 감사합니다. :)
-
고오급 스러운 밀리터리 자켓에 고오급 스러운 밀리타레 네요!!!!
-
고오급이라니요.;;; 아닙니다ㅎㅎ
파네라이가 귀엽게 생기긴 했어도 나름 밀리타레 워치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감사합니다, 틱탁님-!! :D
-
착장까지 완벽한 매칭이십니다 ^^b
-
말씀주신대로 팸은 역시 군복색(초록색)과 팸이 제일 잘 어울리더군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cromking님-!! ^^
-
역시 야상이네요
-
감사합니다-! 많진 않지만, 군복스러운(?) 것을 자주 매칭시켜줘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
밀리터리 재킷에 롱테일인데도 시크하게 빠져 있는 플로팅 키퍼 연출이 기가매키네여!
-
의도한 된 것 같은 연출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타치코마님-ㅎㅎㅎㅎㅎㅎㅎㅎ
시크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주말 저녁 되세요!!! :D
-
매당
2024.03.18 09:23
크으 야상과 파네의 조합이란 ㅎㅎ 멋지십니다!!
-
팸은 물론 수트/클래식에도 좋지만,
뭔가 거칠거칠한 착장에 매칭이 더 잘 맞는단 생각입니다. ㅎ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매당님-! :)
-
오오오 cp재킷과 매칭이 완전 찰떡이군요^^
-
그러고보니 두 브랜드 모두 이탈리안 감성이 있는 모델들이었군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말대구리님-! :)
오 착장하고 시계하고 완전 잘 어울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