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인데 이번주는 생각보다 좀 춥고 우중충 하네요
그래도 금요일 반만 지나면 휴일 입니다

비오고 황사라는데 잘 피해 가시길 ^^
댓글 9
-
영자
2024.03.22 13:07
-
요즘 38싸이즈도 많아서 이젠 남자의 시계라고 하기도 뭐합니다 ^^
-
남자의 시게중에 저 귀여운 토끼들은 무었이옵니까? ㅎ
-
개인 스트랩 제작자의 커스텀스트랩 입니다
-
제작분한테서 같은 아니면 비슷한 스트랩 혹시 구매 가능할까요?
-
ㅋ 너무 멋진 샷입니다 *.*
감동 감동
-
humblebrag
2024.03.22 23:14
와우~ 때샷 멋지네요.. 블랑팡 한녀석 껴 있군요. ㅎㅎ
-
스와치 마저도 파네라이 스트랩을! 그나저나 토끼는 뉴진스 같고 좋습니다 👏👏👏
-
어이구 떼샷 오랫만이네요 ^^
남자의 시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