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를 오늘 구입했는데 별도의 휴대용 케이스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시계를 바닥에 놔두는데, 고가시계를 이렇게 취급해도 되나 싶어서 ㅋ
다른 분들은 집에 시계 놔둘때 아무데나 놔두시는지, 아니면 시계 케이스에 놔두시는지 궁금하네요~
파네라이를 오늘 구입했는데 별도의 휴대용 케이스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시계를 바닥에 놔두는데, 고가시계를 이렇게 취급해도 되나 싶어서 ㅋ
다른 분들은 집에 시계 놔둘때 아무데나 놔두시는지, 아니면 시계 케이스에 놔두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보관함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몇개의 모델을 보유중이신지 잘 모르지만 5~6구 보관함 하나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만족하실듯 합니다.
휴대용 케이스는 넣고 빼는게 너무 번거롭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