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벌써 26년도가 왔네요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좋은 일만 기원 합니다
26년도 첫 줄추로 스캔데이 올립니다 ㅎㅎㅎ
2026.01.02 13:21
크~ 정말 멋있는 색감입니다...다이얼과 케이스가 멋있네용.
공감(0) 댓글
2026.01.03 09:11
감사합니다 빈티지스러운게 참 마음에 들어요 ㅎㅎ
2026.01.02 16:22
뭔가 빈티지한 스트랩 이네요^^
2026.01.03 09:12
생각했던대로 빈티지스럽게 잘 나온거 같네요ㅎㅎ
2026.01.03 14:27
빈티지 스트랩이랑 파네라이랑은 찰떡 궁합이죠~
2026.01.03 19:03
오오 스트랩 이쁘네여!! 시계는 말할것도 없구여😂
2026.01.05 15:32
스트랩이랑 잘 어울립니다.
2026.01.16 16:04
아.. 로렉이 말고 파네라이가 너무 멋져보여요..
크~ 정말 멋있는 색감입니다...다이얼과 케이스가 멋있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