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 사실 큰 감흥이 있거나 즐거움도 슬픔도 없는 느낌 입니다

그래도 누군가에겐 희망이 있고 할거니 박수를 치며 가봅니다

근데 날이 너무 추워서 사람이 보지 않네요 >_<
댓글 9
-
2025만 하겠습니까^^;
-
오 이 사진들은 원작 5218-202a가 유독 더 생각이 나네요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
요즘 제일 핫한 2518 이네요~ 저도 손목에 올려봤는데 너무나 매력적이더라고요~ 득템 축하드립니다.
-
왘 하고 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지루한 얼굴은 아닌것 같습니다^^
-
시분참이랑 인덱스랑 야광색깔이 다르네요
혹시 0914 랑 야괄 차이가 뭔지 혹시 알수 있을까요
파네라이는 라인이 세라인밖에 없고 디테일이 너무 장난없어서 어렵네요^^

-
타바코 다이얼 +골드핸즈 ... 5218과 아에 다른 모델 아닌가요^^?
https://www.timeforum.co.kr/brand_Panerai/9247679
5218의 탄생?비화는 이글을 읽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엄청 핫하네요.
5218역시 멋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