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4월에 있을 워치스&원더스 기간중 올해에도 디지털 세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4월이 아직 많이 남았지만 이번에는 신청자를 빨리 접수한다고 하네요.
올해 세션은 4월 14일(화), KST 17:00–17:30 (CET 09:00–09:30)에 진행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2월 1일 (일요일) 까지 아래 댓글로 신청후 성함(영문 포함) + 이메일 주소를 저에게 쪽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GO

안녕하세요.
4월에 있을 워치스&원더스 기간중 올해에도 디지털 세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4월이 아직 많이 남았지만 이번에는 신청자를 빨리 접수한다고 하네요.
올해 세션은 4월 14일(화), KST 17:00–17:30 (CET 09:00–09:30)에 진행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2월 1일 (일요일) 까지 아래 댓글로 신청후 성함(영문 포함) + 이메일 주소를 저에게 쪽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GO
신청합니다. 쪽지로 이름, 이메일주소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