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EM 그린 카모러버와 우드랜드 카모 코트 조합입니다.
카모 패턴에 슈프림을 빼놓을 수 없죠.
이번주 일요일까지 디지털세션 신청받습니다.
주말엔 좀 풀린다니 홧팅 하시길..
LGO
2026.01.30 15:06
ㅎㅎ 클래식한 카모패턴이군요~
저도 저 카모군복을 입어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공감(0) 댓글
2026.01.30 19:19
디지털 카모로 바뀌기 전 우드랜드 카모 유니폼(aka BDU)을 저도 입었었죠. 카투사로 근무했었습니다.
2026.01.30 22:59
저도 90년대 카투사라서.. 우드랜드 카모 BDU 입었습니다! 역시 파네라이는 카모 스트랩이 잘 어울리죠
2026.01.31 00:33
밴드랑 다이얼 패턴이 참 잘어울리네요
2026.02.03 11:34
크~~ 멋진 사진입니다. 슈프림 저 안에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2026.02.04 11:16
파네라이는 사랑입니다❤️
ㅎㅎ 클래식한 카모패턴이군요~
저도 저 카모군복을 입어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