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뜯하지 않게 스트랩 색상과 동일한 내피를 ^^
다음 사진 부터는 다른 카메라로 만나뵙겠습니다
댓글 9
-
너무 오버한 색상이 나왔습니다^^
-
내피랑 잘 어울리네요 ㅋㅋ 강렬하고 투박하게 강하네
-
오렌지 인데 뭔가 핏빛 처럼 나왔네요^^
-
크으 정열의 레드도 아주 잘 소화하는 5218입니다. :)
제 5218은 예약한지 10개월이 되었음에도 아직 감감 무소식이군요 ㅠㅠ
-
글로벌노숙자
2026.02.07 20:49
저도 10개월째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 올해 워치앤원더스 전에는 받을수 있겠죠..?
-
아 예약하셨군요 곧 이지 않을까요?
-
강렬한 색의 대비네요.
-
인덱스가 레드계열이라서 좀 튀어 보이게 오렌지 스트랩 선택해봤습니다^^
강렬하니 멋집니다!